본문 바로가기
이슈

[내가키운다] 이지현 파충류카페 위치 파충류샵 어디? 딸 나이

by issue-watch 2021. 12. 22.

내가키운다파충류카페

 

 

내가키운다 이지현 딸 파충류샵 위치 파충류 카페 어디?

 



내가키운다 이지현 딸 서윤이가
파충류를 좋아하잖아요 ㅋㅋㅋㅋ

처음 소개했을 때도 서윤이가 집에서
도마뱀을 꺼냈었는데

이에 이지현도 집에서 파충류 도마뱀
귀뚜라미 밀웜 이런거 집에서 어떻게 키우나
했지만 딸이 너무 파충류를 좋아한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이지현 파충류 샵을 딸 서윤이와 함께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아무래도 둘째 아들 ADHD 이기 때문에
딸 서윤이 보다는 아들을 챙기는게
치중되어 있다보니

그동안 서윤이가 많이 서운함이
있지 않을까 싶어 딸이 가장 좋아하는
파충류 카페 방문하게 된거라고 해요!





 

 




파충류샵 방문했는데 저렇게
좋아하는 모습이 왜이렇게 신기한건지 ㅋㅋㅋㅋㅋㅋ


서윤이 취향저격 제대로 당한듯 :)

도마뱀 보고선 "너 너무 예뻐" 하는데
진짜 대단한듯 ㅋㅋㅋㅋㅋㅋ



 

 

 

 





이지현 파충류샵 가서 목에 뱀 두르기
와 저는 못해요 ㅋㅋㅋㅋㅋㅋ




 

 



뜻밖의 뱀 목도리 ㅋㅋㅋㅋㅋㅋㅋ
웃겼던게 보는 사람들이 오히려더 경악

 

 

 

 





이나영 표정 왜이렇게 웃긴거죠 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파충류샵 엄청 잘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엄청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여기가 바로 내가키운다 이지현 딸과 함께
방문했던 파충류카페 입니다!


 

 




파충류샵 위치 어디인지 궁굼했는데
거부기 앤 쿠펫 판교점 이라고 하네요!


정확한 파충류 카페 위치 어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18
파미어스몰 B1 카페거부기 앤 쿠펫



 

 




내가키운다 파충류샵 (파충류카페) 기회되시면
자녀들과 함께 방문해보는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