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내가키운다] 이지현 전남편 직업 안과 의사 아들 우경 ADHD 수학 영재

by issue-watch 2021. 12. 22.

내가키운다이지현

 

 

내가키운다 이지현 전남편 직업 안과 의사 ADHD 우경 수학 영재

 

내가키운다 이지현 우경이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최근에 ADHD 우경이의
모습 때문에 힘든 모습들을 보여줬잖아요

 

 

 

 




하지만 내가키운다 우경이의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었는데
알고보니 수학 영재?!



 

 





ADHD 우경이의 반전매력을
그대로 보여준건 우경이 나이가 7살인데
초등학교 3학년 수학문제집을 푸는것

게다가 초등학교 1학년 대상
수학 경시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우경이가 수상했다고!!!!!!

이건 너무 축하해줘야
할 일이 아닐까 싶어요!




 

 

 

 

 





안그래도 그동안 내가키운다 이지현 ADHD 우경이
보면서 너무 힘든 모습들을 봤었는데
이렇게 기특한 면이 있었다니 :)



 

 

 

 

 





다들 7살 우경이 수학 영재 모습에
놀라게 되는데 우경이 수학천재네요 ㅋㅋㅋㅋ

게다가 초등학교 3학년 수학 문제집이
이번 처음이 아니라 벌써 N번째
반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지현은 우경이 수학 영재적인 부분에 대해서
선행학습을 시키고 싶지 않지만
그럼에도 숙제를 하는 족족 클리어 하다보니
진도가 벌써 3학년 1학기라고 하는데요

저도 우경이 누나랑 책이 바뀐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반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수학경시대회 최우수상 까지 탄거 보면
우경이 영재 테스트 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이지현 겸손하게 그정도 아니라고 ㅋㅋㅋ

안그래도 우경이 말할 때 보면 7살 아이가
말하는 단어 어휘력 보면 예사롭지 않았는데

이지현 ADHD 우경이 보면서 힘들지만
그래도 학습이 뛰어난걸 보면서
한편으로는 위안을 받지 않나 싶기도 해요!




 

 

 

 

 



내가키운다 ADHD 우경이의 수학 영재적인
모습을 빨리 만나고 싶네요 :)



 

 




이지현

1983년생 39살
직업 쥬얼리 멤버였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




 

 

 

 





이지현 전남편 대해서 살펴보면
연애 3개월만에 첫번째 전남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그 당시 전남편 직업은 건설업 종사하는
일반 회사원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전남편과 이혼을 하게 되었고
그 이후 아들 딸 양육권을 가져오게 되었는데요




 

 




이후 이지현 안과 의사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지현 안과 연관검색어가 나오게 되는데
아무래도 전남편 직업이 안과 전문의 이기 때문!


 

 

 

 





하지만 이지현 안과의사 전남편과
2020년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이로인해서 두번째 결혼도 파경을 맞이했고
그 이후 내가키운다 방송 복귀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