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나는 SOLO) 4기]정자 블로그 남혐 정숙 뒷담 카톡 스포

by issue-watch 2021. 12. 22.

나는솔로정자블로그

 

 

나는 SOLO 솔로 4기 정숙 뒷담화 정자 블로그 남혐 스포 정리

 

 




일단 나는 솔로 4기 스포
최종커플
영수 정숙
영숙 정식

현재 커플은 영숙 정식
하지만 결혼은 아니라고!


 

 

 

 

(나는 솔로 4기 스포 루머)

정숙 뒷담화 당했다고 하는데
정순 정자 영자 뒷담화 했다는게
사실이라면 똑같은거 아닌지 루머이기 때문에
확정지을 수 없는 상황

일단 뒷담화 내용은
정순-정치질한다
영자 생얼 충격적
정자..차마 입에 못담는 말


근데 그중에 나는 솔로 4기 스포 중에서
영수 나는 솔로 이후 연기자 하고 싶다는데
지가 뭔데 댓글 겁나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순간 빵 터졌네요


 

 

(나는 SOLO 4기 스포)





나는 SOLO4기 '나는 솔로 4기' 에 출연 중인
'정자'가 출연자 정숙 뒷담화 논란에
이어 과거 글이 비난을 받고 있는 중


그리고 영식은 부산에서 유명하다고
잘생겨서 이건 인정됨



 

 

 

 







나는 솔로 4기 정숙 뒷담화 대해서
22일 인스타그램에 "제 팬분께서 제가 걱정되신
모양인지 요즘 화두 되는 스포자
(출연진들의 사생활 및 촬영 기간 내의
일들 그리고 촬영 후의 사적 자리에서
나눈 말들 등)가 쓴 모든 글과 댓글 등
캡처 후 보내주셨다"고 전했는데요





 

 







나는 SOLO 정숙 뒷담화 대해서
"진위 논하고 싶지도 않다
저게 사실이건 아니건 이미 저는
저런 사람이 되어 있다"고 씁쓸한 기색을 보인것


그러면서 "나는 솔로 4기 스포며 개인 뒷담화이며
이젠 누군가의 직업, 직장에 대해서까지
흉보는 건 좀 아니지 않을까
제발 그만들 좀 하시길"이라며 토로했는데요




 

 

 

 

(나는 솔로 4기 스포)

 

 

(나는 SOLO 4기 스포)

 

 

 

 







한편 정숙 뒷담화를 한 정순 정숙에 대해서
"약 먹는다는 두 분께 묻는다
그럼 당신들은 만인이 보는 공간에 올려둔
내 사생활과 직업과 나에 대한 모든 말들로
입은 정신적 수치와 고통 피해로
내가 약물과 상담 치료를 받는다면
(받고 있든, 받게 되든) 어떻게 보상할 거냐"
라며 공개저격을 하고 나선 것

덧붙여 나는 SOLO 4기 정숙은
"내가 쓴 글 아니라는 같잖은 변명은
들을 가치도 없으니 입 밖으로
내지 말라"며 경고했습니다.







 

 






정숙은 나는 솔로 4기 '스포자 정순, 정자 중 하나 같다"며
"제가 점 봐준 건 정순 한 명이니
글 쓴 게 정순이 아니어도 점 관련된 내용은
정순 입에서 나왔을 것"이라고 주장했는데요

앞서 영수, 영철, 정숙 등 출연진 다수에 대한
루머와 최종 선택에 대한 스포 댓글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논란이 됐다.



 

 

 

 





그리고 현재 나는 솔로 4기 정자 블로그로 인해서
논란이 또 한번 이어지고 있는 중

"나는 솔로 정자 블로그 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으며
해당 글에는 과거 나는 SOLO 4RL 정자 블로그를
통해 썼던 게시글의 캡처본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정자 블로그에는 "OOO는 유기견이라 정확한
나이도 생일도 모르고 중성화한
한남견(한국남자견;;) 인 것만 안다",
"이번 글도 역시나 성의재기",
"허버허버" 등의 표현을 사용했으며
현재 정자 블로그 게시글은 비공개 상태



 

 

 

 

 

(나는 솔로 정자 블로그)

 

 

(나는 솔로 정자 블로그)

 

 

 

 

(나는 SOLO 정자 블로그)

 

 









나는 솔로 4기 정자 블로그
사용한 용어들이 '남성 혐오'의 의도가 있는
표현이라는 지적을 쏟아내며 논란

한편 정자는 현재 함께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있는
출연자 정숙을 뒷담화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상태 까지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는 솔로 정자 블로그에 있는
페미 용어들로 인해서

정자 남혐(남성혐오) 있는데
왜 나는 SOLO 4기 참가 했냐는
말도 나오는 상황!


정자 블로그에 성의재기 한남견
웅앵 허버허버 등을 사용하면서
처음 들어본 단어라서 논란이 심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나는 솔로 4기 스포 루머 및
정숙 뒷담 그리고 정자 블로그 남성혐오 까지
정리 해놓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