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나는솔로(나는 SOLO) 4기] 정자 페미 남혐 블로그 인스타 영철

by issue-watch 2021. 12. 22.

나는솔로4기정자

 

 

나는 SOLO 4기(나는 솔로) 정자 페미 블로그 인스타

 




현재 나는 솔로 4기 정자 페미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특히 나는 solo 4기 영철 때문에
정신과 치료받는다던 정자 블로그에 썼던
페미 용어들로 인해서
논란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



 

 




'나는 SOLO <나는 솔로>
(이하 나는 솔로)' 4기에서
'정자'(가명)로 출연한 여성이 자신의
블로그에 썼던 글 일부가 드러났습니다.


 

 

(나는 솔로 4기 정자 블로그)






논란이 일자 나는 SOLO 4기 정자는 블로그
모든 글을 삭제했지만,
이미 캡처본이 에펨코리아와 디젤매니아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되고 있는 상황!




 

 

 

 

(나는 solo 4기 정자 블로그)





특히 놀랍게도 정자 블로그에
'웅앵', '한남견' 등 여성이 남성을 비하할 때
쓰는 용어 까지 사용

이로인해서 정자 페미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 있음


 

 





게다가 나는 솔로 4기 정자는
'성의있게'라는 말도 굳이 '성의재기'라고
작성을 했고

페미 단어로 논란이 되었던
허버허버 ㅇㅅㅇ 사용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4기 정자 블로그에는
'허버허버'란 말이 계속 있는데
아무래도 정자 페미 논란 일어나는건

일부 예능과 유튜브 방송에서 해당 용어를
사용해 논란이 커져 공식 사과했을 정도로
문제의 소지를 안고 있는 표현이었기 때문이죠



 

 

 

 







나는 솔로 4기 정자 블로그페미 단어에
대해서 의도를 갖고 해당 표현들을 썼는지는
알 수 없지만 정자 블로그에
허버허버 한남견 성의재기 사용으로
정자 페미 추측 되고 있는 것




 

 

 

 






하제만 나는 solo 4기 정자 블로그
페미 단어 쓴 글이 알려지자 일부 네티즌은
정자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에서 정자에게 함부로 말했단
이유로 비판을 받았던 남성 출연자 '영철'(가명)을
다시 봐야 한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으며
정자는 영철 때문에 정신과 치료를 받는 중이라고
밝힌 바 습니다.




 

 

 

 





현재 정자 블로그 올라온 글에 의하면
페미로 추측되어지고 있긴한데
조금 놀랍긴 하네요




 

 

나는 솔로 4기 정자 인스타

 

아직 정자 인스타 통해서
블로그 페미 단어 사용한거에 대한
해명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