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먹보와 털보] 이상순 해운대 암소갈비 맛집

by issue-watch 2021. 12. 21.

넷플릭스예능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요즘 넷플릭스 예능에 빠져있거든요
현재 보고 있는게 솔로지옥 그리고
먹보와 털보 인데 와- 특히 부산편에서
나왔던 해운대 암소갈비 알고보니 이상순
외할아버지 식당이라고 ㅋㅋㅋㅋㅋㅋ


 

 

 

 





먹보와 털보 4화 부산편에서 나오거든요!
비 노홍철이 방문한 해운대 암소갈비
여기는 부산에 가신분들이라면
무조건 가봐야 하는 맛집!



 

 





해운대 암소갈비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 10번길

암소갈비 메뉴 및 가격은
생갈비 52000원
양념갈비 46000원
불고리 40000원



 

 

 

 





해운대 암소갈비 저도 가봤었는데
먹보와 털보 부산 맛집으로 나오니까
또 한번가고 싶긴한데 가격이 후덜덜 이라서 ㅋㅋㅋㅋㅋ


(해당 장면은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 4화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놀랐던 점..
먹보와 털보 10화 나오는데요
비 정지훈 여행 마무리를 하기 위해
또 한번 제주도에 방문하게 되었고
이효리 이상순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효리가 부산에 방문한걸 알고선
이상순 해운대 암소갈비 갔다 왔냐면서 ㅋㅋㅋㅋㅋㅋ


이거 듣고 진짜 깜짝놀랬어요!

 

 

 

 




이상순 암소갈비 외손주라고 알려지면서
소갈비수저 라고 불리던데 ㅋㅋㅋㅋㅋㅋㅋ

금수저 은수저 들어봤어요
소갈비수저는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외할아버지 집이라니...
진짜 너무 깜짝놀랐어요

비도 이상순 암소갈비 집안이란 소릴 듣고서
"형이 그런 대기업을 거느리실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라고 말할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상순 해운대 암소갈비 저집은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갈빗집이기 때문에
먹고싶을때 마다 공짜로
먹을 수 있는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이상순 암소갈비 먹으로 가족들이
여름마다 살았다고 거진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해운대 암소갈비 얼마나 유명하냐면
뉴욕타임즈 발포한 뉴욕 10대 레스토랑에
선정될 정도에요!


 

 



현재 이상순 해운대 암소갈비를 운영하는건
외삼촌이 경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부산 여행가시는 분들은
이상순 해운대 암소갈비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