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율도 위치 아유미 김동현 추성훈 이상화

by issue-watch 2022. 1. 11.

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지 추성훈 아유미 김동현 이상화 (ft. 섬 위치 율도)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 아유미 김동현 이상화저번주에 이어 만날 수 있었는데요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고정으로 꾸준하게 나와도되겠다고 생각할 정도 추성훈과 삼남매라고 ㅋㅋㅋ아니 추성훈과 삼남매(아유미 김동현 이상화) 케미가왜이리 좋은거죠 :)본격적으로 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지 섬 위치 율도추성훈과 삼남매 이상와 김동현 아유미 만나보겠습니다.

 

 

추성훈과 삼남매 갯뻘에서 낙지 잡기 위해 나서는데뻘배 발견하고 이상화 끌어주려 하지만움직이지 조차 못하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화1989년생 34살남편 강남대한민국의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아유미1984년생 39살국적 대한민국아유미 국적 일본인줄 알았는데알고보니 한국이였어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 자신 만만한 모습 보여줬지만왜 이리 겁이 많은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다들 "이 형 이럴줄 알았어" 라며 불신까지 ㅋㅋㅋ

추성훈1975년생 48살 국적 대한민국일본추성훈 와이프 일본 탑모델추성훈 국적 일본 귀하했기에 방송에 나올때 마다논란이 생기는 듯!결론으로 추성훈 국적은 일본인이기 때문에어떻게보면 불편함을 보여줄 수 있긴 하네요!

 

결국엔 추성훈에게 돌아서버린 동생들김동현에게로 향하는 민심 ㅋㅋㅋㅋㅋㅋ

 

김동현1981년생 42살김동현 와이프는 6살 연하로 10년 연애중간에 2~3년 헤어진적 있지만김동현 와이프는 무명시절 곁을 지켜줬으며2018년 9월 와이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 김동현 이상한데서 불붙는 승부욕뻘배 타고 망둥어 처럼 경주 하기 ㅋㅋㅋㅋ더 웃긴게 아유미랑 이상화는 이미 해탈한듯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보고 웃음 터졌어요 김동현 추성훈 왜이러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추성훈과 삼남매(아유미 이상화 김동현) 낙지 몰이를시작하는 모습 웃긴게 '어이어이 어이어이' 소리내면 땅속에서 낙지가나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적은 이뤄진다고 '어이어이' 외치는데 진짜 나타난 낙지 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이 추운날 등목한다고 나선 김동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안싸우면 다행이야 김동현 본인이 직접 요청한 영상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비시즌 몸매라고 하지만 그럼에도 근육들이 있는걸 보니 대단한듯!

 

김동현 등목에 이어 추성훈 갑자기 덥다면서 겨울인데 긴팔 바지 옷 잘라달라고 ㅋㅋ더우면 소매 걷으면 되잖아요 왜 굳이 자르는거죠 ㅋㅋㅋㅋ

 

 

순간 웃음터진게 안정환추성훈이랑 동갑인데 갱년기 와서 더위가 많을 수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바지도 짤라달라고 말하자 아유미추성훈 핫팬츠 만들어주기신개념 패션으로 더우면 내리거 추우면 올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성훈 패션 잇템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실컷 바지 자르고 나자 추성훈 바지가 아니라 김동현 바지라고 ㅋㅋㅋㅋㅋㅋ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성훈 패딩 시계 관심 많던데 아직까지 정확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더라구요!일단 추성훈 시계는 굉장히 좋아하는 듯 롤렉스 시계 엄청 좋아한다고 하던데 방송에 나온 추성훈 시계도 비싸겠죠 ㅋㅋㅋ

 

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지 율도 섬으로 알려졌는데요율도 섬 위치 전라남도 산안군 지도읍 태천리율도는 태천리에 딸린 섬 이라고 하는데요밤 모양을 하고 있어 밤섬 또는 율도 라고 불립니다.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지 섬으로 알려진 율도방문이 어려운점이 배가 다니지 않는 섬 이라고 하네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지 추성훈 김동현 이상화 아유미 율도 섬에서 벌어지는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촬영지 추성훈 아유미 김동현 이상화 (ft. 섬 위치 율도) 포스팅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