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연신내 강아지 학대 영상 학대범 논란 목줄잡고 쥐불놀이 누구?

by issue-watch 2022. 1. 11.

연신내 강아지 학대 영상 쥐불놀이 학대범 소유권 포기!

연신내 강아지 학대 영상이 공분을 일으키고 있는 중 입니다. 강아지 목줄을 잡고 공중에서 쥐불놀이 하듯 빙빙 돌리며 학대하는 영상이 공개되었고 이로인해 견주를 공배 수배를 하고 나서게 된 것 다행히 연신내 강아지 학대범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연신내 강아지 학대 동영상)동물권단체 “오전 10시쯤 케어 활동가 3명이 은평구 연신내 82세 강아지 학대범 찾았다”고 전했으며 현재 학대 당한 강아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연신내 강아지 학대 영상)

 

연신내 강아지 학대 당했던 아이는 “지금 겨우 1살 남짓 된 말티즈는 주인을 무서워하며 가까이 가려고도 하지 않는 상태이며오후 중으로 은평경찰서에 고발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동물보호단체는 연신내 강아지 학대범을 찾자 그는 “미워서, 화가 나서 그랬다”며 자신이 강아지 학대로 인식하지 못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연신내 강아지 학대범 영상이 올라오게된건 서울 은평구 갈현동 선일여고와 연신내역 인근에서 한 견주가 강아지를 학대했다며“학대자는 마치 늘 반복했던 행위였던 듯 전혀 대수롭지 않은 태도로 작은 강아지를 공중에서 돌려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그저 강아지를 쥐불놀이 또는 요요를 하듯이 공중에 돌리기를 반복했는데요

 

 

이어 연신내 강아지 학대범 영상 해명을 했지만 “강아지는 대롱대롱 매달려 저항 한 번 하기 어려웠지만 학대범은 분이 덜 풀렸는지 다시 강아지를 세게 때리며 폭행한다. 명백한 동물학대 행위”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현재 동물보호단체는 연신내 강아지 학대 한 사실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강아지 학대범에게 소유권 포기를 전했지만 처음에는 소유권 포기를 하지 못한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현재 설득을 하면서 연신내 강아지 학대범은 강아지 소유권 포기 했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입장에서 연신내 쥐불놀이 강아지 학대 같은 일들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음 합니다.연신내 강아지 학대 영상 쥐불놀이 학대범 소유권 포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