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골프왕 시즌2] 13화 골프장 어디? 김현수 최예림 조아연 김새로미

by issue-watch 2022. 1. 11.

골프왕 시즌2 13회 촬영지 골프장 조아연 김현수 최예림 김새로미 프로 골퍼

골프왕 시즌2 13회 골프 대결 역대급을 만날 수 있는데요그 이유는 김미현 감독 KLPGA 프로 골퍼 후배들의 방문조아연 김현수 최예림 김새로미 등장했기 때문!

 

 

골프장에 수상한 민호 팬클럽 알고보니 골퍼 프로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대결 승리는 결과를 보지 않아도 조아연 김현수 최예림김새로미 우승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골프왕2 조아연

특급신인 조아연프로 2019 KLPGA 신인왕 확정과 동시에 KLPGA 개막전 우승하면서 막강한 실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렸는데요

 

대한민국의 골프 선수이며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9년 KLPGA 신인왕으로 알고보니 6살 때 부터 골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골프왕 시즌2 김현수

1992년생 31살

 

 

김현수 프로는 광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 리스트로 알려지면서 한국 골프의 미래로 소개된 적 있는 프로골퍼

 

 
골프왕2 최예림

1999년생 24살2020년 KLPGA 투어 여자오픈 3위

 

골프왕 시즌2 김새로미
 

국내 유일한 쌍둥이 프로 김새로미 대회만 나갔다 하면 우승하면서 뛰어난 골프실력을 선보였는데요

 

골프왕 시즌2 13회 조아연 김현수 최예림 김새로미 프로 골퍼들의 등장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김미현은 후배들과의 대결까지 보여주면서 역대급 빅매치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골프왕 시즌2 멤버들과 KLPGA 조아연 김현수 최예림 김새로미 골프 대결 결과에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프로 골퍼이기 때문에 승리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까 싶지만 결과는 모르기에 지켜봐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골프왕을 잡는 살벌한 투어 프로들 ㅋㅋㅋㅋㅋㅋㅋ벌써부터 골프왕2 13회 대결이 기대되는데요

골프왕 시즌2 촬영지 골프장 위치 궁금증을 가졌는데요지난번 방문한 골프장 촬영지는 강화웰빙 CC촬영지 위치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92골프왕 시즌2 13회 촬영지 골프장은 전홀이 양지로 오션뷰를자랑하는 황금빛 코스 뷰를 자랑했는데요

 

정확한 골프왕2 13회 골프왕 촬영지 방송이후 공개될 예정입니다.이전에 방문했던 골프장 촬영지 강화웰빙CC 참고 해 주세요!

골프왕 시즌2 13회 촬영지 골프장 조아연 김현수 최예림 김새로미 프로 골퍼 대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