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피는 못속여] 이형택 딸 미나 이동국 재아 김병현 민주 강호동 아들 강시후

by issue-watch 2022. 1. 11.

슈퍼 DNA 피는 못속여 이동국 재아 이형택 딸 미나 김병현 민주 강호동 아들 강시후

슈퍼 DNA 피는 못속여 이동국 재아 이형택 딸 미나 김병현 민주 강호동 아들 강시후 포스팅은 공식 영상에서 발췌했습니다.

슈퍼 DNA 피는 못속여 이동국 이형택 김병현 딸 재아 미나 민주 일상을 만났습니다.

 

이동국 재아 자주 나왔기에 이미 익숙한 얼굴 :) 알고보니 이동국 테니스를 좋아해 딸이 테어나면 테니스를 시키고 싶었다는 고백을 했었는데요 다행히 재아 또한 테니스에 흥미를 가지게 되면서 현재 재아 테니스 세계랭킹 52위 라고 합니다.

 

이동국 딸 재아 테니스 실력이 저렇게 대단한지 이번에 알게되었어요! 게다가 이동국 재아 테니스 선생님으로 권순우가 등장하면서한치 양보 없는 대결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동국 재아 테니스 치는걸 지켜보는게 아니라 테니스 코트에 난입한 축구 극성 아빠라고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생각보다 테니스를 잘쳐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뭔가 이상한듯 한데 실력은 뒤지지 않는듯!

이동국 딸 재아 테니스 경기를 보여준 이후 슈퍼 DNA 피는 못속여 두번째 주인공은 김병현 딸 민주

 

 

야구 언더핸드 핵잠수함 이었던 김병현 세 자녀중에서도 첫째 딸 민주가 자신의 DNA를 가장 많이 물려받았다고 전했는데요

 

 

김병현 딸 앞에서는 극성 아빠로 변신 ㅋㅋㅋㅋ 알고보니 민주는 운동신경이 확실히 남다르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타고난 슈퍼 DNA와 피땀 눈물 스포츠 리얼리티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 알고보니 민주는 아빠에게 운동을 해서 인정받고 싶다면서남다른 운동신경과 승부사를 가지고 있는데 확실히 남다름이 느껴지더라구요!

 

슈퍼 DNA 피는 못속여 이형택 딸 미나 등장했습니다 깜짝 놀란게 이형택 딸 미나와 붕어빵 모습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형택 딸 미나 얼굴이 자신과 너무 닮아서 운동을 열심히 시킬거라고 ㅋㅋㅋㅋㅋ너무 귀엽기만 한데요 :)

 

미나 또한 아빠 이형택 따라 테니스 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알고보니 3살 때 부터 테니스 라켓을 가지고 놀았다면서이 외에도 축구 스키 수영 모든 운동을 섭력하고 있다고 합니다개인적으로 이형택 딸 미나 너무 귀여워요 :)

 

 

레전드 스타 부모의 DNA를 물려받은 주니어의 활약을 슈퍼 DNA 피는 못속여 통해서 만날 수 있는데요 이동국 재아 이형택 딸 미나김병현 민주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한편 슈퍼 DNA 피는 못속여 강호동 아들 강시후 근황을 전했는데 골프 선수로 활약을 하면서 유망주로 주목 받고 있잖아요!강호동 시후에 대해 운동신경을 닮았지만 그것보다도 밥 먹을때 아들이 자신과 너무 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 아들 시후 근황도 전해듣고 싶네요 :)

 

슈퍼 DNA 피는 못속여 이동국 재아 테니스 실력 그리고 테니스 월드클래스 이형택 딸 미나의 일상과 김병현 딸 민주 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슈퍼 DNA 피는 못속여 이동국 재아 이형택 딸 미나 김병현 민주 강호동 아들 강시후 포스팅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