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사와 아가씨] 줄거리 내용 기억상실에 걸린 이영국

by issue-watch 2021. 12. 26.

신사와아가씨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이영국 또 기억상실?!

 



이영국 기억상실 또 걸리다니.


이제 기억돌아왔고 단단이랑
행복할 일만 남았다고 생각했는데
무슨일이람?

 





 

 

 

 

 






이영국 기억상실 전 산에 올라갔는데
왜 병원에 있냐면서

순간 설마 단기 기억상실? 의심했는데
그게 사실일줄이야!

동생 세련이한테는 왜 미국에 안가고
여기있냐고 말할때 부터 이상하다 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여기 병원갔은데 내가 왜 여기있는거야?
나 오늘 산에 있었는데"

"오빠 산은 또 무슨소리야? 왜자꾸 뚱단지 같은 소릴해"

"산이라고? 영국아 너 오늘 산에 갔었어?"

"어 생각할게 있어서 산에 갔었는데"



기억돌아온건 다행인데 왜 하필 이번엔
22살 이영국 기억상실이 걸리냐구요!






 

 

 

 

 

 







한편 왕대란은 이영국 기억상실이
돌아온걸 알자 조사라 일에는 관여하지
않았다고 발뺌하는중 ㅋㅋㅋㅋㅋㅋ


"처음 부터 이건 조실장이 꾸민거야
나는 모르는거야 막말로 조실장은 파혼하면
남남이지만 난 아니잖아
난 영국이랑 세련이한테 목 졸리게 생겼어
이건 처음부터 조실장이 다한거고
난 처음부터 몰랐어"





 

 

 

 







거기다 22살 이영국일때 조사라와
약혼했다는 소리에 또 한번 충격 ㅋㅋㅋㅋㅋㅋ

이영국 또 기억상실 걸린건 정말이지
웃음밖에 안나는듯






 

 

 

 

 






조사라한테 왜 사랑했던 사이내고
거짓말 하니까 적반하장으로
부분 기억상실로 거짓말 하기

 





"22살 회장님은 먼저 저한테 다가와주셨고
진심으로 저 사랑해주셨고
그러더니 청혼도 해주시고."


"말도안되 그럴리가."




 

 

 

 






와 이영국 또 기억상실 걸리자 이런식으로
이용하다니 조사라 아제 영원히 아웃될듯!





 

 





요즘 주말드라마 최애였는데
이영국 기억상실 또 걸렸다니..
거기다 조사라 거짓말 까지

충격 제대로 받음
고구마 먹은거 내려가나 했는데
오히려 고구마 한박스 먹은 느낌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