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고기 전 와이프 유깻잎 누구 나이 직업 이혼이유 남자친구

by issue-watch 2021. 12. 26.

유깻잎

 

 

유깻잎 남자친구 직업 누구? 전남편 최고기 이혼이유 자녀 딸

 

유깻잎

본명 유예린
나이 1993년생 29살
전남편 최고기
자녀 딸 최솔잎

(현재 유깻잎 딸은 전남편인
최고기가 양육하고 있는 중)

직업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유튜버

 

 





유깻잎 전남편 최고기

나이 1991년생 31살
직업 인터넷 방송인
자녀 딸 최솔입




 

 

 

 







유깻잎 최고기 이혼이유 사유 대해서 살펴보면
상견례부터 최고기의 아버지와의
갈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최고기의 아버지는 며느리 유깻잎에게
"여자로서 빵점이야. 내게 인사를 한 번 했냐?
몇 년을 인사하지 않냐.
명절에 세배 한 번을 했냐.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라고 지적했다고 합니다.





 

 

 

 







유깻잎 최고기 이혼 이유는 부모님의 간섭으로
힘든 생활을 유지하다가 결정내린게 아닌가 싶은데요

자녀 딸 까지 두었지만 결국 결혼 5년만에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전했을 당시
안타깝더라구요




 

 





한편 유튜버 유깻잎(유예린)이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지난 25일 유깻잎 남자친구에 대해
'제가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라며
고백을 하고 나선 것

 

 

 

 






유깻잎은 남친 공개를 하면서
"제가 현재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다
지금 솔직히 머리가 너무 아프다.
뭔가 딱 정리가 안 된 느낌이다. 만나는 사람이 있다.
제 상황이나 그런 것들도 다 이해를 해주고 계신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잘 알고 계시는 분"이라며
남자친구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유깻잎은 "지금 영상에서는 남자친구
유무에 관련된 것만 말하려고 하며
직업 누구인지는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제가 집순이인데 가끔 데이트할 때 신경이 쓰였다.
사람 만나는 게 죄는 아니지 않느냐.
당당하게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유깻잎은 "남자친구랑도 새로운 콘텐츠를
해보려고 도전해 볼 생각이다"라고 알렸는데요


과연 유깻잎 남자친구(남친) 직업 누구인지
벌써부터 궁굼해지긴 하네요!




 

 







유깻잎은 전남편이자 유튜버 최고기를 언급하며
"최고기 님과도 상의를 했다. 정말 감사하게도
긍정적으로 말씀을 해주셔서, 응원도 해주시고
그래서 더 힘이 났었고 나라는 사람도 힘차게
당당하게 한 해를 시작해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시작해 보자는 마음으로
이렇게 영상을 찍게 됐다"고 덤덤히 털어놨습니다.





 

 

 

 




그리고 유깻잎 저녀 딸인 "솔잎이(딸)에게 지금
제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따로 얘기하지는 않았다
당연히 그건 전남편 최고기 님과 더 얘기해서
진행을 해봐야 될 것 같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