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백종원 클라쓰] 울산 언양불고기 레시피 가래떡 구이 꿀

by issue-watch 2021. 12. 21.

백종원클라쓰

 

 

백종원 클라쓰 언양불고기 레시피 가래떡 소스 꿀 메이플시럽 고르곤졸라

 


백종원 클라쓰 언양불고기 레시피
전격 공개하고 나섰는데요!

 

 

 

 




역시 크리스마스는
불고기와 함께 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모든 고기는 숯불에 먹는게
아마 제일 맛있지 않나 싶은데요

서울불고기 광양불고기 언양불고기 등등
다양한 지역 불고기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울산 언양불고기가 최고 으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울산 언양불고기 맛집 찾아가서
먹어본적 있는데.울산 방문하시면
언양불고기는 무조근 드셔보세요!!!)


 

 

 

 




백종원 클라쓰 언양불고기 레시피에
맞춰서 숯불에 고기를 굽지만
연기에 앞을 가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 클라쓰 언양식불고기 레시피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숯불에다가 구워주기 떄문에
수분을 최대한 적게하는게 중요한 포인트

양념 소스를 만들떄 최대한 맛을
끌어올릴 수 있는 소금 참기름 마늘 꿀(설탕)
제일 중요한 숯 향을 입혀주는게 포인트!





 

 

 

 





언양불고기 양념장 소스를 만든 다음
고기를 숯불에 구워주는데 팁이라고 하면
불판을 석쇠로 내리칠 때 고기 기름으로
화력이 더해지면서 훈연이 잘된다고 해요!


솔직히 그냥 소고기 돼지고기를
저렇게 훈연해서 먹어도 기가 막힌데
언양불고기 맛은 안먹어봐도
이미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양불고기 레시피 설명하면서
연기로 얼굴 실종된 백종원 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성시경 백종원 얼굴 연기에
가려지니까 잘생겼다고 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성시경 설강화 역사왜곡 논란으로
말 많던데 어떤 해명 내놓을지..




 

 

 

 






백종원 클라쓰 언양불고기 보는데
연기가 인정한 미남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진한 불향 그리고 풍부한 육즙까지
머뭄고 있는 언양불고기

숯불은 집에서 하기 어렵기 때문에
캠핑이나 펜션 연말에 놀러가시는 분들
언양불고기 레시피 참고해서
직접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언양불고기에 이어서 가래떡 구이
소스 레시피 까지 공개했는데요

겨울에 가래떡 구워서
꿀에 찍어먹으면 환상이잖아요!



특히 백종원 가래떡 구이 소스 즉석에서
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가래떡 소스 꿀+메이플시럽+고르곤졸라
섞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가래떡 구이 소스는 꿀에만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과연 메이플시럽 + 고르곤졸라 까지
더해진 가래떡 소스 레시피 맛은 어떨지
벌써 부터 기대감을 자아내는 중!



 

 




백종원 클라쓰 언양불고기
그리고 가래떡 구이 소스 레시피 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