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골프왕 시즌2] 10화 골프장 촬영지 어디 이원종 안재모 이형준 찬호

by issue-watch 2021. 12. 21.

골프왕시즌2

 

 

골프왕 시즌2 10회 촬영지 골프장 안재모 와이프 자녀 이원종 류진 찬호 임형준

 

 




골프왕 시즌2 10회 게스트를 기다리던 중
정체불명 네명의 중절모 신사 등장!



 

 

 

 






골프왕2 안재모 이원종 류진 임형준
등장과 동시에 불꽃대결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골프왕 시즌2 안재모

 

 

 



야인시대 최고시청률 57.1% 전국민이
모두 봤다고 할 수 있는 김두한 역할인 안재모


 

 




안재모

1979.09.20 43살

와이프 이다연
자녀 딸 아들


 

 





골프왕2 10회 안재모는 야인시대 인기에 대해서
설명을 했는데요

놀라운점은 최고 시청률이 64% 였는데
몽골에서는 80% 시청률이 나왔다고 ㅋㅋㅋㅋ

그 당시 몽골 대통령에게 별장있는 5천평 딸을
선물로 받았었다고 ㅋㅋㅋㅋ



 

 

 

 

골프왕 시즌2 이원종

 


김두한의 숙적이라고 할 수 있는
최강주먹 구마적
괴력의 야인 이원종이 등장했습니다.


 

 

 

 


이원종
1966년생 56살

와이프 김영화
자녀 아들 딸


 

 

골프왕2 류진

 

부드러운 카리스마
예상치 못한 골프실력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류진

1972년생 50살
와이프 이혜선

자녀
첫째아들 임찬형
둘째아들 임찬호

근데 생각보다 류진 보다도
찬호 근황이 더 궁굼해지는 이유는 뭘까요 ㅋㅋㅋ

최근에 류진 찬호 근황 나오는데
아빠닮아서 더 훈남된듯!

나중에 방송에서 류진 찬호 같이
나오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

 

 

 

 

골프왕2 임형준

 

 

 

범죄도시에서 연변 사나이로
출연했었던 임형준!



 

 



게다가 골프실력으로는
으뜸이라고 전하면서 임형준 실력 역시
기대되네요!


 

 

 

 

 




본격적으로 몸풀기 시작하는
안재모 이원종 류진 임형준

근데 양세형 본격적으로 이원종 보고
빨간 내복 입고 있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골프왕 시즌2 촬영지 골프장 위치 어디?

 


골프왕2 촬영지 궁굼증이 제일 높은 상황!
일단 이전회 나왔던 골프장 촬영지 위치는
블랙스톤벨포레CC

골프장 위치 : 충북 증평군 도안면
연촌리 산59-15


골프왕2 10회 촬영지
숲의 정취와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면서
청량감 느끼는 코스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나뉘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골프왕2 골프장 촬영지
미공개 추후 공개되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골프왕 시즌2 골프장 촬영지
그리고 안재모 이원종 류진 임형준 골프실력 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