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동상이몽2]배우 수현 결혼 송재희 와이프 지소연 이현이 지소연

by issue-watch 2021. 12. 21.

배우수현

 

 

배우 수현 남편 직업 자녀 송재희 와이프 지소연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동상이몽2 이현이 절친들인
배우 수현 지소연 이유정 그리고
지소연 남편으로 알려진 송재희 까지
등장했습니다!


 

 

 

 

 





너무 웃긴게 이현이 남편보고
일반인이 아니라 연반인이라고
일반인+연예인 이라는건가 ㅋㅋㅋㅋㅋㅋ



 

 



배우 수현

1985년생 37살
남편 매튜 샴파인
직업 사업가




 

 

 

 




수현 남편 한국명 차민근으로
대한민국에서 출생하고 미국 뉴저지 주로
입양된 한국계 미국인이라고 하는데요
직업은 위워크의 한국 대표라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동상이몽2 배우 수현
등장하다니 놀랐어요!

무엇보다도 이현이 절친이라고 하던데
슈퍼모델 동기인지 이번에 알았네요 ㅋㅋㅋ



 

 

 

 

 




수현 남편이 있다는 사실이 조금
충격적...아니 이분 언제
결혼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수현 자녀 까지 있어요 ㅋㅋㅋㅋㅋ
딸 있는데 2020년생이라고 하네요

결혼하고 자녀 딸 까지 있다는게
지금 다소 너무 놀랍기만 합니다



 

 

 

 

 






이현이는 절친 수현한테 할리우드 배우들은
촬영장에 배우 전용 트레일러 있는데
수현도 있냐고 물어보니 가지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김구라가
"우리도 대기실에 과자 쪼꼬렛" 있다면서 ㅋㅋㅋㅋ



 

 

 

 





다음에 미국오면 수현 트레일러 놀러오라고
하니까 송재희도 가고싶어서 움찔 꿈찔 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2 송재희 와이프 지소연 함께
등장했더라구요

왠지 조만간 송재희 지소연 같이
부부동반 출연으로 나오는거 아닌가 싶기도 ㅋㅋㅋㅋㅋ





 

 

 

 

 





특히 수현 지소연 ㅇ현이 모두 슈퍼모델 당시
과거 혹독한 합숙 훈련에 대해서
공개 했다고 하는데 궁굼하네요 :)




 

 

 

 

(배우 수현 남편)



아무래도 배우 수현 등장으로
남편에 대해서 궁굼한점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럼 현재 수현 집 위치는 미국에 있는건지?



 

 





무엇보다도 수현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하게 된 계기 까지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통해서 만날 수 있어요!




 

 

 

 





송재희
1979.12.11

와이프 지소연
1986.06.07
(직업 배우)


송재희 와이프 지소연
두 사람은 2017년 결혼한걸로 알려졌으며
현재 자녀는 없습니다.



 

 

 

 





아무래도 이현이 남편이랑
송재희 와이프 지소연 다툼에
괜히 눈치보는 수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수현 남편 자녀 딸 그리고 송재희 와이프 지소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리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