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균 집 어디? 타운하우스 딸 하린 캠핑 엘리베이터 딸린집

by issue-watch 2021. 12. 19.

슈돌김태균

 

 

슈돌 김태균 집 사는곳 타운하우스 차 자동차 딸 하린 캠핑장 위치 슈퍼맨이돌아왔다

 


김태균

1982.05.29 40살
와이프 김석류
자녀 딸
김효린 2011년생 11살
김하린 2018년생 4살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균 딸 하린이
진짜 너무 귀요미 아닌가요 ㅋㅋㅋㅋ

심장저격 제대로 하는 중 :)


 

 



슈돌 김태균 집 나올때 마다
사는곳 궁굼해지는데요

일단 3층집 안에 엘레베이터가
있다는게 전 너무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집안에 엘레베이터 있는건 처음봐서




 

 

 

 




일단 김태균 집 단독주택 3층집으로
알려졌는데요

김태균 집 위치는
세종시 타운하우스 라고 합니다.



 

 




김태균 집 지하1층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1층에는 블랙 화이트 심플 그자체인
주방과 식사할 수 있는 공간!

식탁 크기도 확실히 남다르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2층은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는데 1층과 같이 미니거실
그리고 딸 효린 하린이 자녀 방이 있어요1



 

 




김태균 딸 효린이방에 있는
BTS 포스터 ㅋㅋㅋㅋㅋ


 

 

 

 

 



그리고 3층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바로 김태균 집의 하이라이트
김태균 혼자 사용하는 방이라고 ㅋㅋㅋㅋㅋㅋ



 

 





피규어 전시부터 침대 바로 앞에 TV 까지
와.저기 한번 누으면 절대 일어나지 않을듯 ㅋㅋㅋ




 

 

 

 




김태균 집 위치 세종 타운하우스
3층집으로 사는곳을 슈돌을 통해서
공개했했습니다.


(방송 나올때 마다 항상 김태균 단독주택
대해서 다들 궁굼해 하시는 것 같아요!)




 

 

 

 





슈돌 김태균 딸 하린이와 항상 집에서
지내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엔 캠핑장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김태균 딸 하린이한테 캠핑장 놀러갈거라고
말하니까 신난 기쁨의 빵댕이 춤 ㅋㅋㅋㅋㅋ

너무 사랑스러워서 빵댕이 토닥토닥 해주고 싶어요 :)




 

 

 

 




김태균 캠핑 갈 때 필요한거
뭐냐고 물어보니까 텐트, 소풍의자, 고기는 필수
그리고 필수템 장나감 까지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장난감에서 그치는게 아니라
캠핑카도 사야된다고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김태균 집 큰손은
바로 하린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균이 캠핑 갈 때 타고갈
캠핑카 사줄거냐고 물어보니까
당당하게 사준다는 하린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린아 캠핑카 많이 비싼데
괜찮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균 딸 하린이한테 "캠핑카
완전 비싼데 그렇게 돈 많이 없잖아" 라고 말하지만
하린이 돈 많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균 딸 하린이 말하는것도
어쩜 저렇게 이쁜건지 :)


돈 저축해서 김태균 차 자동차 사줄거냐니까
하린이 당연하다면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린이 캠핑장 갈 때
입어야 할 옷도 알아서 척척 들고오기
셋뚜셋뚜로 입어줘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김태균 캠핑장 위치 어디냐고
물어보니까 안알려주고
"좋은대로 갈거야 기대해" 라고 말하던데

아직 정확하게 김태균 캠핑장 위치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집 인 것 같아요

선공개 영상보니깐
김태균 사는곳 앞마당? ㅋㅋㅋㅋㅋㅋㅋ


 

 

 

 




김태균 딸 하린이 효린이
린린자매 집 마당에서
텐트 설치하고 노는 모습 ㅋㅋㅋㅋㅋ

근데 딱 봐도 김태균 집 타운하우스
진짜 좋은거 같아요

집 가격 어느정도 할련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균 딸 하린이 효린이
린린자매 나오니까 무조건 봐야 할 듯 :)


김태균 차 자동차 대해서도 궁굼해서 찾아보니
김태균 자동차 이피니트 포르쉐 아우디 BMW 등등
매번 바뀐다고 하던데

현재 타고 있는 차는 뭔지
슈돌에서 공개할지 궁굼하네요 ㅋㅋㅋㅋㅋ


 

 




슈퍼맨이돌아왔다 김태균 집 위치 세종 타운하우스
3층집 사는곳 부터 하린이 캠핑 하는 모습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