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운우리새끼] 슈주 최시원 집 어디 위치 아파트 차 자동차 사업 이사직

by issue-watch 2021. 12. 19.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최시원 집 위치 아파트 차 자동차 회사 드링크 사업 이사직

 

최시원

1986년생 36살
아빠 최기호

 

 

 

 

 






지난번 최시원 사업하는 회사를
소개하는데 이어서 이번에는
집을 공개했는데요


현재 알려진 최시원 집 아파트 위치는
성수동 트리마제 아파트 라고 알려졌는데요

미운우리새끼 보여주는
최시원 아파트는 다른곳이 아닐까 싶기도..????




 

 




무엇보다도 최시원 집에서 직접
손수건 까지 다리는 모습 ㅋㅋㅋㅋㅋ

스팀 다리미로 손수건 다리는 분
너무 오랜만에 봤어요!!!




 

 

 

 

 




그리고 최시원 집에 놀러온
임원희 정석용 ㅋㅋㅋㅋㅋㅋ



 

 

 

 

 





최시원 집에 놀러온 임원희 정석용에게
여자친구 안만나냐고 연애에 대해서 물어보니
놀랍게 갑자기 정석용 여자친구 있다고 ㅋㅋㅋㅋ




 

 

 

 

 




임원희 너무 놀란 모습 ㅋㅋㅋㅋㅋㅋ
그냥 즐겁게 최시원 아파트 놀러왔다가
봉변당한 모습!!!

신나게 리코더 불고 있던중에
절친의 연애 소식 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갑작스럽게 날짜는 몇일 부터
세는게 맞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

임원희 너무 충격받아서
리코더 불기 집중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 최시원 집 아파트
공개한것만으로도 본방사수 해야지 했는데
정석용 여자친구 공개까지 한다니 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 미리 공개된 영상에서
보여주는 최시원 집

인테리어 분위기 자체가 굉장히
따뜻해 보이더라구요!

특히 쇼파랑 테이블 탁자 뭔지
궁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쇼파 변경할 때 되서 찾아보고 있는데
심플하게 최시원 아파트 있는 쇼파도 괜찮을듯!


근데 최시원 보면 볼 수록 매력있는듯
다림질 하는 남자라니 ㅋㅋㅋㅋㅋㅋ




 

 

 

 

 




손수건 다리미질 하는것도
각 맞춰서 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최시원 회사에 대해서
궁굼해서 찾아봤는데요


저번에 최시원 드링크 사업한다고 했잖아요!
(에너지드링크)

현재 최시원 사업하는 드링크 음료 제품은
로그인유어데이!


가격은 4개에 10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최시원 사업하는 회사가
보령메디앙스 이사직 맡고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보령은 아빠가 이사직으로 있었던 곳
현재 아빠가 다니던 회사는 지난 4월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사임했다고 하네요)


저번에 최시원 이사직 회사 사무실 까지
보여주는데 확실히 엄친아 느낌이 나더라구요!




 

 

 

 

 




미운우리새끼 최시원 회사 이사직 보여준 뒤
연관검색어도 드링크, 회사, 사업, 이사직 ㅋㅋㅋㅋㅋㅋ



 

 

 

 

 




정확한 최시원 회사 사업하는 곳은
플랫폼 개발 및 에너지 드링크 개발 사업 회사에서
이사직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현재 하고 있는
최시원 회사에 대해서 부모님이 물려주신게
아닌가 싶을수도 있지만

최시원 사업은 그거와 별개라고 합니다


드링크 사업을 하는것도
이루고 싶은 꿈이 있어서 하는거라고!



 

 

 

 

 

 

 

최시원 차 자동차

 

한편 방송에서 최시원 차 공개했었는데요
과거 최시원 자동차 알려진게 아우디 R8
람보르기니 까지 알려졌었는데요

현재 타고 있는 차는 미공개!

(과거 최시원 차 알려졌었던
아우디 R8 가격은 2억 5000만원)


거기다 람보르기니 자동차까지 있었으니
확실히 남다른 클라스 이긴 하네요 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 최시원 집 아파트 공개 부터
차 자동차 그리고 드링크 사업하는 회사 이사직의 모습까지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