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돌싱글즈2] 김은영 이창수 아빠 직업 윤남기 이다은 부모님 상견례

by issue-watch 2021. 12. 19.

돌싱글즈2

 

 

돌싱글즈2 김은영 이창수 아빠 윤남기 이다은 엄마 아버지 부모님 상견례?!

 

와- 이번엔 뭔가 확실하게
부모님 상견례 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창수 아빠 등장하면서
김은영 예비 며느리와의 만남

그리고 이다은 부모님
엄마 아빠 까지 등장하면서
윤남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일단 유소민 이덕연 커플을 만나보면
그동안 유소민이 전하지 못한 충격적인
발언을 했는데요


유소민 혼자서 이덕연을 좋아한다고
오해를 하게 되면서
사실 동거하기 싫었다고 폭탄 고백을 한 것!




 

 






일단 이덕연 자체가 천천히 마음이 움직이는
스타일인것 같아서 좀 아쉽다고 할까요

왠지 최종선택 할 때 이덕연 유소민 커플이
되지 않을것 같은 느낌.

타이밍이 중요한데 그런것도 없고
이창수 아빠 이다은 엄마 아버지 까지
등장했지만 유소민 이덕연 커플은
그저 마지막 데이트로 끝나는것 같기도 하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커플인듯!




 

 

 

 






그리고 등장한 이창수 아빠 ㅋㅋㅋㅋㅋ
진짜 부모님 까지 등장할 줄 몰랐는데
엄마는 출연안하셨나봐요!


일단 이창수 아버지는 예비며느리
김은영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는듯한 눈치 ㅋㅋㅋㅋㅋㅋ




 

 






이창수 아빠 "그럼 결혼한거야?" 라며
엄청 흐뭇해 하시는데
이창수 김은영 서로 노력하는 모습
그리고 케미가 잘맞아서 잘 되면 좋겠다
생각들던데 ㅋㅋㅋㅋㅋㅋㅋ





 

 

 

 

 





한가지 걸린게 있다면 이창수 이혼 사유에 대해서
이창수 아빠 직업이 제테크 관련 직종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여유로움이 있는데 그때 너무 사치를
많이 해서 이혼했었다고 밝혔었잖아요

과연 경제적은 부분에서 다소 걱정스럽지
않을까 싶기도..??



(이창수 직업 경찰 김은영 직업 프랜차이즈 매니저)


 

 

 

 






그리고 이다은 아빠 엄마 등장 ㅋㅋㅋㅋㅋ
윤남기 상견례 제대로 치루는 중!


윤남기 진짜 최종선택에서 바로
이다은이랑 결혼소식 전할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

 





 

 





예비 장인어른과의 만남
윤남기 이다은 아버지 앞에서
안절부절 못하는데
왜이리 웃음이 나오던지 ㅋㅋㅋㅋㅋㅋ




 

 

 

 





특히 이다은 엄마 아빠가
"다은이 뭐 어디가 그렇게 좋아요?"
이건 진짜 대답
제대로 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윤남기는 이다은 아빠 엄마 남동생 까지
가족 전부 다만나서 ㅋㅋㅋㅋㅋㅋㅋ
최종선택 안하면 큰일 나는거 알죠 ㅋㅋㅋㅋㅋ





 

 

 

 

 





과연 예비 상견례 모습을 보여주는
윤남기 이다은 부모님 만남
그리고 이창수 아빠 김은영 예비며느리로
받아들일지 만날 수 있습니다!


(이다은 직업 입시영어선생님
윤남기 직업 베개브랜드 사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