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래퍼 정상수 여자친구 프로필 나이 인스타 직업 인스타 내년에 결혼?

by issue-watch 2021. 12. 18.

정상수

 

 

정상수 여자친구 직업 나이 인스타 결혼하나?

 


정상수

나이 1984.03.31 38살

학력
부산대학교 예술대학
(한국음악학)


직업 : 대한민국의 래퍼
유튜버 겸 스트리머



 

 

 

 








가수 정상수 여자친구를 공개하면서
결혼을 전제로 연애중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정상수는 ‘터키즈온더블럭’에서 개그맨 이용진에게
여자친구가 있다고 전했는데요

“누나가 사준 점퍼”라고 여자친구의 존재를 털어놓은
그는 “제가 이성적으로 좋아하는 누나”라고 고백했기 때문!






 

 






아무래도 과거 정상수 라이브방송에서
속옷만 입은 여자 나온적 있어서
논란이 됐었는데 여자친구라고 하네요 ㅋㅋㅋ



 

 

 

 





바로 이분!
항상 정상주 여자로 얼굴이
가려져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정상수 터키즈에서 여자친구
얼굴까지 공개!





 

 

 

 

 






정상수 여자친구와 사귄지는 현재 1년정도
됐었고 결혼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긍정적인 답변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조만간 진짜 정상수 여자친구랑
결혼소식 전해주는건가요

 





 

 

 

 




아쉽게도 정상수 여자 얼굴을
전체적으로 공개하진 않았지만
터키즈 방송에 나온다는것 자체가 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에게 정상수 장점에 대해서
물어보니 "착하고 전부다" 라고 말하는데
두분의 진실된 사랑이 느껴지네요!




 

 

 

 






알고보니 정상수 여자친구
부산 같은 고향출신이라고 ㅋㅋㅋㅋㅋ

정상수는 여자친구라고 말하는데
여자분은 썸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예능감이 남다르신듯!



 

 

 

 





무엇보다도 정상수 여자친구 나이는
누나라고 했기에 연상으로 알려졌고

직업이 제일 궁굼한데
아직까지 여자친구 직업에 대해서
정확하게 직업에 대해 알려진바는 없습니다.



 

 

 

 

 



정상수 인스타

 

 

정상수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