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산다> 개그우먼 이은지 홍대 원룸 어디? 길은지

by issue-watch 2021. 10. 8.

나혼자산다이은지

 

 

나혼자산다 개그우먼 이은지 집 원룸 위치 홍대 부캐 길은지

 

나혼자산다 이은지 등장 ㅋㅋㅋㅋㅋ
시작하기 전 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는데요

 

 

 

 

 


유재석도 탐내는 예능감을 가지고 있는 개그우먼 이은지
솔직히 개그우먼 이은지 보다도 더 익숙한 이름은
부캐로 활동하고 있는 길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은지가 차분하게 말하면 왜이리 어색한거죠
오히려 부캐 길은지로 말하는게 더 친근감이 생기게 될 정도

 

 

나혼자산다 이은지

 

 

 

이은지 부캐 그시절 핵인싸라고 할 수 있는
길은지로 요즘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나혼자산다 이은지는 알고보니 자취 7개월차 라고 전하면서
본캐 라이브 까지 대공개 하고 나섰습니다.

 

 

이은지 집 홍대 원룸 위치!

 

 

 

나혼자산다 통해서 처음 공개한 이은지 집
보통 집 공개하면 깔끔함을 그대로 보여주지만 정말 날것의 본모습
리얼함의 끝을 그대로 보여주는게 밀린설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놀.토 니까 설거지 쯤이야 미뤄도 된다고

지금까지 나혼자산다 집 공개하면서 이렇게 리얼의 끝판왕은 못봤기 떄문에
이은지 집 공개를 통해서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는데요

 

 

이은지 집 위치 홍대 원룸

 

 

 

이은집 집 위치가 어디인지 궁굼했는데
홍대 근처에 있는 원룸에서 생활하는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도 핵 공감하는건 씻어야지 했는데 머리 안감고
몸만 씻고 나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하는거 아닌가요 진심 빵터졌어요
머리는 기름져도 놀.토 라서 괜찮다고

 

 

 

 

 

이은지 부캐 길은지

 

그리고 본격적으로 이은지 본캐 길은지로 나서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이은지 집 위치가 홍대 쪽이니 바로 홍대에서 보여주는 부캐 길은지 ㅋㅋㅋ
도대체 저 모자랑 티셔츠 청바지 벨트까지 어디서 구한건가요
특히 이은지 가방 예전에 유행했었는데 저걸 구한것 자체가 진짜 대단해요!

부캐 하려고 저 모자 쓰는 순간 이은지 말이 안나온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이은지 부캐 길은지 나오지 ost 진짜 추억돋지 않나요
프리스타일 y 그리고 브리트니 스피어스 toxic 노래 인기 진짜 많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은지 보고 좋아하는 팬 보자
'델리만쥬니? 델리만쥬' ㅋㅋㅋ 알고보면 요즘 힙한 도넛인데

진짜 연남동에 저렇게 다니는게 너무 대단해요

 

 


나혼자산다 개그우먼 이은지가 보여주는
부캐 길은지 소환하는거 너무 기대되요!

게다가 홍대 한복판에서 댄스 배틀 까지 벌인다고 하던데
갑자기 또 나오는 노래 흔들어 길건 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우먼 이은지 나이 30살 집 위치 홍대 원룸으로 알려졌으며
나혼자산다 이은지 부캐 길은지 모습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