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촬영지 위치 게스트!

by issue-watch 2021. 10. 8.

전미도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촬영지 위치 게스트!

 

슬기로운 산촌생활 한다고 알려졌을 떄 부터 너무 기다렸는데
안그래도 드라마 끝나고 그리웠거든요!

그래도 이렇게라도 다시 만나게 되다니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 하는 삼시세끼 특별판으로 알려진
슬기로운 산촌생활!

 

 

 

 

 


일단 슬기로운 산촌생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를 중심으로
게스트 들이 초대되서 하루 일상을 그리는 모습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여긴 다른곳이야' 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고생을 미리 알 수 있었는데요 ㅋㅋㅋ
갑자기 내리는 푹우와 강풍 비맞으면서 시작되는 노동 ㅋㅋㅋㅋㅋㅋ

나pd '언제까지 교수님일 줄 알았어요?
여긴 다른 곳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 산촌생활 삼시세끼만 직접 해 드시면 된다고 하지만
원하는 뜻대로 되는 일은 그저 일어나진 않는 듯 합니다 ㅋㅋㅋ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무엇보다도 제일 궁굼했던건 바로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위치가 어디인지 였는데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곳이라고 해요!

 


그래도 촬영지 공기 하나는 정말 맑겠지만 삼시세끼 만들기 위해서
재료 준비하랴 만드랴 하루가 진짜 정신없이 지나갈 것 같다는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슬기로운 산촌생활 찐 리얼을 보여주는데

밀가루 반죽 만드려다가 옷에 그대로 다튄 밀가루
일어나서 닦으려다가 물까지 엎는 허당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드라마의 연장선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지 않나요

 

 

슬기로운 산촌생활 게스트

 

 

 

슬기로운 산촌생활 게스트 김해숙이 첫번째로 나오는 듯 해요
무엇보다도 신현빈도 게스트로 출연하는지 바로 연관검색 뜨더라구요!

과연 슬기로운 산촌생활 신현빈 유연석 케미는 또 어떻게 보여줄지 ㅋㅋㅋㅋㅋ

 

 


불 때는 일은 무조건 직접 나서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불조절도 가능하다면서 인덕션급 화려한 불조절 스킬을
그대로 보여주는데 왜이리 웃긴거죠 ㅋㅋㅋㅋㅋㅋ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도 여전히 열정 키다리 아저씨를 보여주는데

살림살이가 점점 더 다채로워 지더라구요!

 

 

 

 

 


그저 삼시새끼만 만들어 먹으면 된다고 했지만
한끼 해먹는게 이렇게 힘들다는걸 몸소 깨닫는 모습
그래도 막상 만들면 푸짐하게 뚝딱 만드는 모습을 보이더라구요!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이부분이 제일 궁굼한데
아직까지 몇부작인지 알려지지 않았어요
아마 8부작 아니면-10부작 으로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미정으로 알려졌으며
촬영지는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집 이라고 해요!

구구즈 라이프로 자급자족으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모습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 뿐 아니라 게스트 등장으로 더욱 재미를 더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