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터키즈> 주디 남자친구와 재출연 일반인, 이용진 최유라

by issue-watch 2021. 9. 13.

 

 

웹예능 터키즈 주디 재출연 기대됩니다!

 

웹예능 잘 보지 않는데 유일하게 터키즈 주디 편 보고나서 반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4번 5번 돌려봐서 이제 주디 대사까지 외울 지경!

 

 


아니 너무 재밌고 하이텐션이라서
오죽하면 화성인 바이러스 나온적 있냐고 물을 정도 ㅋㅋㅋㅋ

진짜 화성인 바이러스 나온줄 알았어요

 

 


자기소개로 나이 이름 알려주는데
주디 10년 전에 태어났는데 엄마가 10년 일찍 출생신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진짜 90년생인줄 알고
잉? 이랬는데 알고보니 80년생 ㅋㅋㅋㅋㅋㅋㅋ

웬만한 개그맨들보다 더 웃기지 않나요

 

 


게다가 치고 빠지고 진짜 잘해요
말씀을 진짜 유창하고 재밌게 하시는 주디!

알고보니 유치원에서 영어강의 하고 있는데 원래 본 직업은 가이드 였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영어 강의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웃는 모습까지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터키즈 주디 보면서 개그맨으로 전향할 생각 없나 싶을 정도!

아니 어떻게 개그맨들보다 치고 빠지기를 이렇게 잘하는거지
오죽하면 터키즈 검색하면 주디가 맨 처음 나올 정도

터키즈 신기루 보다 위에 있어요 ㅋㅋㅋㅋ

 

 


터키즈 주디 남자친구 이야기 하는데
왜이리 웃기죠 진짜 남친 있는거 맞냐고 물어보니

이시간에 연락 두절된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진짜 너무 좋지 않나요?

터키즈 주디 보면서 너무 매력적이다 라는 생각을 얼마나 많이 했는지

 

 

무엇보다도 터키즈 현아도 주디 재출연 했음 좋겠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터키즈 주디 남자친구랑 같이 찍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진짜 터키즈 주디 재출연합니다!
드디어 이번엔 주디 남친과 함꼐 등장하다니

아 빨리 보고싶어요 현기증날 정도 너무 기대되요!

 

 

재출연 하는 터키즈 주디 그리고 남자친구와의 대화에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