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돌싱글즈> 배수진 외도설, 전남편 임현준과의 이혼 이유 정리

by issue-watch 2021. 9. 13.

 

 

돌싱글즈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 이혼 이유 사유 외도설 정리! 12일 배수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소식 자신을 둘러싼 외도설에 직접 해명해

 

현재 ‘돌싱글즈’ 배수진 외도설 루머에 대해서 분노하고 나선 상황

 

 

배수진 외도 : 루머

 

배수진 인스타 스토리에 "제가 외도요? 하… 절대 아니거든요! 사람들 너무해!
이상한 소문내지 말아요. 제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면서 외도설에 대해서 부정했습니다!

 

 


앞서 배수진은 성형 의혹을 해명하기도 했었는데요 배수진은 "저 성형 안 했어요. 시술도 안 했어요!!

딱 봐도 안 한 건데 이해가 안 가네 진짜. 이제 그만 뭐라고 해요! 외모 가지고 좀! 벌 받아요 진짜!
그리고 내 민낯 실제로 안 봤으면 뭐라 하지 마요"라고 성형 의혹을 해명하면서 자신의 어린 시절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성형 의혹은 가라앉았으나 이후 뜬금없이 배수진 외도설이 불거지며 배수진은 또 한 번 해명에 나서게 된 상황
아무리 그래도 아들 까지 키우고 있는 상황속에서 돌싱글즈 배수진 외도설 일어나는건 좀 너무 한거 아닌가 싶습니다.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

 

돌싱글즈 배수진 전남편 임현준과의 이혼사유 이유에 대해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현재 배주신은 돌싱글즈에 출연하며서 낯익은 얼굴이 이라 생각들었는데 바로 배동성의 딸
그리고 유튜버로 활동 중 입니다.

 

 

배수진 임현준 이혼 이유

 

‘돌싱글즈’에서 배수진은 “나는 26살이고, 콘텐츠 크리에이터다. 여기 나오기 전에 이혼 소식이 다 알려졌다.
전남편 임현준 역시 공개적으로 TV에도 나온 적이 있으며 아빠가 배동성”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었죠

이어 “그리고 아이가 있다. 4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라고 설명했는데요



특히 배수진 임현준 이혼에 대해서 “사실 나는 부모님이 이혼하셔서 더 이혼하고 싶지 않았다.
아들에게 가는 영향이 있으니까. 그런데 결과적으로는 맞는 것 같더라
전 남편과 너무 많이 싸웠다. 그로 인한 안 좋은 영향이 더 큰 것 같아서 아들을 위해 이혼을 했다”라고 전하면서
배수진 이혼사유를 전하고 나선 것 입니다.

 

 

배수진 임현준

 

그러면서 돌싱글즈에서 배수진 임현준 이혼 사유를 전한 뒤 “아이를 키우는 게 제일 어려운 것 같다. 제일 속상할 때는
아들이 아플 때 응급실을 가면 다른 아이들은 엄마, 아빠가 같이 오더라. 그런데 나만 혼자다.
그때가 속상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배수진은 2018년 4월 7살 연상인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했으나 지난해 5월 이혼했으며

이에 대해 배수진은 지난 11일 방송된 ‘돌싱글즈’에서 “(전 남편이) 내게 사랑을 안 주고 막 대하고 무시했다
눈만 뜨면 남편 눈치가 보이고 '이러다 죽겠다'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