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지적참견시점> 김희진 집 어디? 평소 모습 프로필 나이 일상

by issue-watch 2021. 9. 12.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김희진 숙소 위치 일상 공개

 

전참시 김희진이 등장한다는 소식이 나오자마자
얼마나 오랫동안 기다렸었는지! 드디어 김희진 숙소에서의 일상 모습을 그대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김희진이 나오기 전 집에서 따로 생활을
하는 줄 알았는데 오히려 숙소에서 생활을 하고 있더라구요!

김희진 숙소생활 이유에 대해서 집에서 출퇴근이 가능하지만
재활 치료 떄문에 숙소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게 본격적으로 공개된 김희진 숙소!
전참시에서 처음 공개되는 김희진 일상이기 떄문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냈는데

뭔가 오빠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데 막상 김희진 숙소에 들어서니
딱 봐도 여자가 사용하는 숙소 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깔끔한 성격임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전지적 참견 시점 김희진 숙소 내부를 들여다보니 깔끔한 화장대 옷장까지!
일상을 살펴보니 아침에 힘겹게 일어나 몽롱한 상태에서
잠을 깨워주는 음악을 바로 틀어주더라구요!

 

 


그리고 기상후 바로 스트레칭!
원래 자고 일어나면 몸이 뻗뻗한 상태이기 떄문에 스트레칭 하는것 조차 굉장히 힘든데
특히 저 긴 팔 다리 쫙쫙 펴치는거 보이시나요?

안그래도 저도 작은 키인데도 불구하고 저렇게 스트레칭 불가한데
김희진 키 185cm 인가? 알고 있는데 와.저게 가능하다니 놀라웠어요!

 

 


근데 너무 큰 키라서 침대가 작게느껴지는건 저 뿐인가요 ㅋㅋㅋ
전지적 참견 시점 김희진 일상을 살펴보니 딸기향을 굉장히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잘 때 항상 옆에 있는 인형인데

배에서 딸기향이 난다고 ㅋㅋㅋㅋ

(무엇보다도 김희진 숙소 위치가 굉장히 궁굼했는데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방송 후 위치가 알려지면 수정해 놓겠습니다! )

 

 


맨날 코트위에서 운동하는 모습만 만날 수 있었는데
이렇게 전지적참견시점 김희진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어서 더욱 기대됩니다!

코트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과연 전참시 김희진은 평소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무엇보다도 구단매니저와 친자매 같은 케미 까지 보여준다고 하니
전지적참견시점 김희진 전참시는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