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명 연예인 엄마 한소희 어머니 모친 8500만원 사기 논란!∞

by issue-watch 2022. 3. 7.

유명 연예인 엄마 한소희 어머니 모친 8500만원 사기 논란!

한소희나이 1994년생 29살가족 할머니 여동생

현재 유명 연예인 엄마 라고 알려진게 한소희 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었는데요 앞선 보도된 내용을 살펴보면 '유명 연예인 어머니 A씨가 수천만 원대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했으며, A씨는 2018년 2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지인 B씨에게 고액의 이자를 주겠다며 85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었다고 합니다.

 

즉 고소장에 따르면 유명 연예인 엄마는 이자 형식으로 매달 200만 원을 주겠다고 해서 돈을 빌려줬지만 원금은 물론 약속한 이자까지 모두 지급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또한 유명 연예인 모친의 부탁으로 모두 12차례에 걸쳐 이 연예인 명의로 된 은행 계좌에 3100만 원을 입금했다'는 내용들을 밝혔는데요

즉 해당 보도에 대해 유명 연예인 엄마 사기 대해서 "여기서 나오는 유명 연예인은 바로 한소희 씨였으며 피고소인 신모씨는 바로 한소희의 어머니"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건 "한소희 어머니가 돈을 빌리는 과정에서 한소희 실명 계좌를 사용했기 때문인데 이 때문에 고소인은 ' 유명 연예인 모친 사기에 대해서 고소인으로부터 입금을 받는 과정에서 자신의 딸인 한소희가 한 은행에서 발급받은 접근 매체를 양도 내지 대여 받아 사용했다'고 주장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소희가 엄마 사기 사건 등 채무 문제로 어려움을 겪은 건 처음이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한소희는 지난 2020년 7월에도 빚투 논란에 휘말린 바 있었는데 당시 한소희는 공식 사과글을 내고 정면 돌파하면서 큰 무리 없이 빚투 논란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이번 유명 연예인 엄마 사기 문제는 이 전과는 성격 자체가 아예 달른 이유는 이전 문제가 어머니 A씨의 일방적인 문제였다면 이번에는 한소희의 실명 계좌가 사용됐기 때문이다. 더욱이 이 문제로 피소까지 당했다"라고 설명했기 때문!

 

즉 유명 연예인 모친인 한소희 엄마는 "미성년자일 때 임의로 통장을 개설, 해당 통장을 (한소희 몰래) 돈을 빌리는 데 사용했다"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이에 대해서 유명 연예인 어머니 모친 사기 사건에 대해서 "법원은 한소희와 무관하게 진행된 일이라고 명확히 선을 그었다"며 울산지방법원의 판결문을 공개했다. 법원은 한소희에게 연대 책임이 없음을 명확히 했다고 합니다.

유명 연예인 엄마 사기 사건 이전에 "한소희는 2020년 7월 빚투 당시 암울한 가정사를 고백하며 엄마와 분명하게 선을 그었다"라며 "이런 상황 속에서 채무 문제까지 한소희가 책임을 지는 게 맞는지는 생각을 해볼 문제다"라고 생각을 전했는데요

 

유명 연예인 엄마 한소희 어머니 모친 8500만원 사기 논란!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