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참시 박세리 집 아파트▽ 위치 회사 남산타워 방문!†

by issue-watch 2022. 3. 6.

전참시 박세리 집 아파트 위치 회사 남산타워 방문!

박세리나이 1977년생 46살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한 프로 골퍼입니다.

 

 

전참시(전지적참견시점) 통해서 박세리 집 아파트 공개하고 나섰는데요 이미 한차례 공개되었던 박세리 아파트! 알고보니 대전 집 단독주택도 있지만 서울 생활을 위해서 따로 전세로 마련한 서울에 위치한 아파트인데요

대전에 위치한 박세리 집은 유성구 위치한 단독주택! 그리고 전참시 공개된 박세리 집 아파트 위치는 서울 용산 시티파크 2단지 오피스텔이라고 해요!

 

 

아파트 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오피스텔이더라구요! 뭔가 대전에 위치한 집에 비해서 평범한 자취생 느낌 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리치언니라서 스케일이 남다르긴 하네요!

 

한편 박세리 집에서 회사 직원들을 위해 직접 김밥을 만다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확실히 사먹는것보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먹는 김밥이 더 맛있긴 하죠!

 

 

한편 박세리 회사 대해서 다들 궁금해 하시는데 찾아보니 바즈인터내셔널 회사라고 해요! 박세리 회사 위치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 343 위치해 있는데요(박세리 회사스포츠 마케팅 부터 교육컨설팅 아카데미 교육을 하는 회사라고 하네요)

 

게다가 박세리 회사가 화제가 된 이유는 직원들은 골프 레슨 부터 무제한 식비 까지 거진 감탄 나오는 복지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한편 박세리 회사 일정을 마친뒤 집에 돌아가기는 커녕 매니저와 함께 남산타워 방문하면서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처음에 거절하면서 "회사 대표랑 놀고 싶냐" 라고 말했지만 어느순간 남산타워에서 같이 사진 찍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끌려다니는듯 하지만 사진찍을때는 그 누구보다 즐기는듯한 박세리! 개인적으로 남산타워 아직도 가보질 못해서 다음번에 서울 방문하면 남산타워 가보고 싶긴 하네요!

 

 

전참시 박세리 집 아파트 위치 부터 회사 그리고 남산타워 방문 일상까지 자세히 만날 수 있습니다.

전참시 박세리 집 아파트 위치 회사 남산타워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