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위치 촬영지 만나식당⧄

by issue-watch 2022. 3. 6.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촬영지 위치 만나식당

토요일 MBC예능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찾아왔습니다! 알고보니 하루동안 일일식당을 운영하는것인데 유재석 실재로 보고 싶어요!

 

 

프른 파도 넘실거리는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고즈넉한 마을 한켠에 자리잡혀 있는 만나상회! 알고보니 1일 주인이 되면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영업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인테리어 자체가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유재석도 감탄할 정도 파노라마 바다뷰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만나식당!

 

 

무엇보다도 제일 궁금한건 만나상회 위치 촬영지 였는데요 알고보니 첫 간판은 바로 돌바우횟집!만나상회 위치 및 촬영지강원 양양군 현남면 매바위길 51(현재 만나식당 위치는 돌바우횟집 입니다)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가게를 운영하라며 갑작스러운 선포 ㅋㅋㅋㅋㅋㅋ 과연 손님들이 만나식당 방문하게 될지?! 들어왔다가 유재석 있는거 보고 놀라서 나가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일일 장사를 하기 때문에 더이상 만나진 못하지만 개인적으로 돌바우횟집 방문해보고 싶긴하네요!

놀면뭐하니 만나상회 위치 촬영지 만나식당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