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솔로지옥] 7회 최종회 결말 줄거리 최종 커플은?

by issue-watch 2022. 1. 10.

솔로지옥 7화 기대되는 결말

솔로지옥 7화 결말 사진은 넷플릭스 솔로지옥 7화 발췌했습니다.

 

 

문세훈신지연 선택하면서 함께 천국도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역시 일편단심 직진하는 모습!

 

문세훈 음식 시킬때 부터 직업이 요식업 하는건 아닐까 싶었는데요 아무래도 직업 나이 모르고 끝나는건 아닐까 싶었는데다행히 끝에 와서 밝혀지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신지연문세훈 직업 나이 물어보는데요 생각보다 나이가 어린 문세훈 27살 신지연 25살 둘다 딱 잘 어울리는 나이!

문세훈 직업 와인 다이닝 레스토랑 대표로 소개되어지는데 이미 신사동 쪽에서 유명한 식당을 하고 있더라구요아래 정보에서 좀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할때 몰두하는 모습이 또 달라보이기도 하네요! 일단 요리를 시작한지 6-7년 되었고 레스토랑 사업 시작한지 4년차 라고 합니다.

 

 

신지연 문세훈 식당 가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언제든지 오라고 맛있는거 해준다고 저때 왠지 설렐듯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미 공식 커플이 된 강소연 오진택 ㅋㅋㅋㅋㅋㅋㅋ지난번 강소연 이불킥 하는 소리를 많이해서 지우고 싶은 흑역사가 생긴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도 목격담 까지 나왔기에 :)

 

그래도 이제 진짜 커플되었으니 앞으로 종종 소식 들려주면 좋겠어요 :) 개인적으로 너무 잘어울리는듯 아마 솔로지옥 결말 두사람 선택 하겠죠? 설마 반전 있진 않을지 걱정스럽기 까지 ㅋㅋㅋㅋㅋㅋ

 

차현승 직업도 공개되는데요 이미 방송나오기 전부터 선미 댄서로 유명했기에 ㅋㅋㅋㅋㅋ 나이 31살 댄서로 알려졌는데 아무래도 김현중 친한 동생이랑 같은 여자를 좋아해서 송지아가 솔로지옥 결말에서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바로 이부분! 선미 백댄서로 유명한 짤인데요 이때 태닝남으로 유명한 차현승 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EXO 소녀시대 비투비와 함께 댄서로 일해왔다고 합니다.규현 순간 슈퍼주니어 댄서인줄 알고 놀랐다고 ㅋㅋㅋㅋㅋㅋ

 

 

송지아차현승 한테 천국도 올 때 왜 자기 선택했냐는 질문에 호감이 있어서 선택했다고 ㅋㅋㅋㅋㅋ제가 남자라도 송지아 선택할 듯!아니 저렇게 이쁜데 어떻게 선택을 안할수가 있겠어요!

 

 

하..여기서 숨멎했어요 차현승 송지아 같이 반신욕 하는거 보고 송지아는 얼굴도 이쁜데 몸매도 완벽하고 ..보면 볼수록 사기캐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

 

 

솔로지옥 7화 송지아 차현승 같이 있는거 보면 김현중 차현승 마음이 바뀐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알 수 없는 결말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송지아 결말 최종선택할때 차현승 김현주 두 사람 중에서 고민할 것 같아요!

 

 

그리고 쇼킹했던 부분 ㅋㅋㅋㅋㅋㅋㅋ강소연 오진택 한침대에서 같이 잠들었네요!!!강소연 오진택 결말 안봐도 될듯!!!

 

솔로지옥 7화 여자들이 게임을 통해서 1위-3위 까지 원하는 남자와 함께 천국도에 갈 수 있는데요 앞에 놓은 상자에서 공을 하나씩 뽑은 뒤여자가 쓰고 있는 모자와 같은 색을 고른 남자가 한팀이 되는 것! 즉 공과 모자색이 일치하면 한 팀김준식송지아김현중김수민차현승강소연최시훈안예원오진택신지연김현중성민지

 

 

게임 이후에 성민지문세훈을 불러 자신에게 관심이 있냐고 둘러서 말하지만 그러기에 이미 신지연으로 마음으 확고한 모습이때 솔직히조금 아쉽긴 했어요

게임에서 승리한 1위 김수민 2위 신지연 3위 강소연김수민 최시훈신지연문세훈강소연차현승 앞에 있는 오진택 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지옥 7화 기대되는 결말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