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돌싱글즈2] 이창수 김은영 결혼 윤남기 이다은 재혼

by issue-watch 2022. 1. 10.

돌싱글즈2 스페셜 윤남기 이다은 재혼 이창수 김은영 결혼?! (ft. 목격담)

돌싱글즈2 스폐셜 윤남기 이다은 재혼 이창수 김은영 결혼 포스팅 이미지는 돌싱글즈2 예고편 이미지 이니 참고해주세요

 

 

돌싱글즈2 스페셜 방송이 제일 기대되었거든요진짜 결혼(재혼) 결정했는지 궁금했기 떄문!아무래도 지난번 방송에서는 최종커플이 되었어도현실의 벽 때문에 만남을 이어가지 못하는 부분이안타까웠는데 이번만큼은 재혼 소식 들려주셨으면 :)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 풀러한 자리에 뭉친 돌싱들 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김계성 김채윤 김은영 유소민 윤남기 이다은이창수 이덕연 까지 한자리에 모이니 느낌이 색다르네요

 

 

김계성 방송에 나왔던 자신의 모습이 정말 최악이었다고개인적으로 최악이라는 느낌은 받지 않았는데본인이 느끼기에 손발 오그라듬이 있지 않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이덕연 유소민 동거를 시작했을때 논란이 많았잖아요가수 활동을 했다는 사실에 홍보하러 나온거 아니냐는말도 있었기 때문!아무래도 너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않아서다소 실망스럽긴 했는데 "반성도 많이 했어요" 라고말하는거 보면 오해를 많이 받았난봐요

 

 

이창수 김은영 커플 마지막 최종선택했을때반전의 반전을 거듭해서 놀랐거든요 ㅋㅋㅋㅋㅋㅋ김은영이창수 선택했지만 이창수 돌아보지 않고가버리는 모습에 남사친 결정적인 이유인가 싶었지만알고보니 스케치북 프로포즈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창수 김은영 목격담 들려왔을때 부터최종 커플 되겠다는 생각했었거든요!

 

 

이창수 김은영 목격담 부모님들과 함께 식사하는모습 봤다는 말들이 있던데 ㅋㅋㅋㅋㅋㅋ게다가 스페셜 방송에서 쌈사라 커플 춤추는거 보면왠지 재혼 소식 전해주지 않을까 싶기도!!!!!

 

본격적으로 윤남기 이다은 재혼 소식을 전해들을 수있을지 밝혀지게 되었는데요!연관검색어에 윤남기 이다은 집 . 결혼 . 재혼 이야기 많던데게다가 윤남기 이다은 목격담 의하면 백화점에서가전제품 보는 말들이 나왔다고 ㅋㅋㅋㅋㅋㅋ

 

특히 윤남기 이다은에게 결혼하고 싶다고마음을 전한적 있잖아요!

 

윤남기 이다은 재혼이 확실한 이유가지난 방송에서 윤남기는 부모님 대해서"나를 낳아주신 부모님은 아닌 거 같아" 라고 고백했기 때문!

 

 

이유가 엄마는 O형 아빠는 B형 윤남기 A형 이기 때문!해당 사실을 안지 얼마 안됐다고 하는데요

 

 

이때 윤남기 이다은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기 떄문에재혼 소식을 전해줄 듯 싶어요!

그리고 이창수 김은영 서로 눈빛 보면이미 결혼(재혼) 준비 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혼을 하시겠습니까" 라는 질문에윤남기 이다은 커플 이창수 김은영 재혼 결혼 소식을전해주기 될지 너무 기대되네요!

다들 놀라는 모습보니 돌싱글2 재혼 결혼 커플 탄생되나봐요

돌싱글즈2 스페셜 윤남기 이다은 재혼 이창수 김은영 결혼?! (ft. 목격담) 포스팅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