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운우리새끼] 이광수 이선빈 결혼 언제? 5년째 연애중

by issue-watch 2022. 1. 10.

이광수 이선빈 5년째 열애중 결혼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 이선빈 등장하면서 남자친구 이광수 언급할지기대감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나이차이 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이선빈1994년생 29살대한민국의 배우

 

미운우리새끼 이선빈 게스트로 등장했습니다!개인적으로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 보고너무 매력적 라고 생각한 배우였는데요아무래도 이광수 이선빈 으로 더 알려졌었는데이번 드라마로 확실히 이미지가 바뀐듯 해요!

 

이선빈미운우리새끼 드라마에서 촬영했던병따기 개인기를 보여줬다고 ㅋㅋㅋㅋㅋㅋㅋ와- 저도 병따기 개인기 마스터 하고 싶을정도!집에서 한번 시도했는데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미운우리새끼 이선빈 과거 다양한 아르바이트경험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알고보니 가출 할려고 아르바이트 했었다면서 ㅋㅋㅋ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광수1985년생 38살대한민국의 배우

 

이광수 이선빈 5년째 열애중으로 알려지면서대표적인 장수커플로 유명한데요알고보니 런닝맨에서 처음 만났었는데 연애 사실이밝혀지면서 이슈였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봐도 이쁜커플인것 같아요 :)

 

이선빈 이광수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하는데생각했던것 보다 이선빈 나이가 많이 어리더라구요!그럼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 :)(이광수 이선빈 2018년 열애를 인정하면서벌써 5년째 열애중 입니다!)

 

 

아무래도 이광수 이선빈 5년쨰 열애중이기 때문에결혼 소식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데요아쉽게도 아직까지 결혼 소식에 대해서 전해진 바는 없습니다.결별 소식 들리지 않고 나중에 결혼까지 하는 대표 커플 모습을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밤 9시 미운우리새끼 이선빈 등장하면서털털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남자친구 이광수 언급을할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이광수 이선빈 5년째 열애중 결혼 미운우리새끼 포스팅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