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태균 세종 집 위치 타운하우스 주택 딸 나이

by issue-watch 2022. 1. 10.

슈돌 김태균 세종 집 위치 대전집 타운하우스 주택 (ft. 하린)

김태균 세종 집 위치 대전집 타운하우스 주택 이미지는 슈돌에서 발췌했습니다

김태균 집 볼때 마다 항상 놀라게 되는데요집 어디인지 찾아보니 세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김태균 세종 거주하고 있는 대전집 이라고 하는데요타운하우스 주택으로 집에 엘레베이터 까지 있더라구요!

김태균 주택은 3층 타운하우스로 알려졌는데요집안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트로피 정말 많더라구요!

 

 

본격적으로 공개된 김태균 대전집와.3층 주택인데도 불구하고 엘리베이터 타고이동한다는것 자체가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슈돌 볼 때 마다 김태균 집 어디인지 찾아보는데세종에 확실히 타운하우스 주택이 많더라구요!블랙 화이트 톤인 심플 그 자체인 주방

 

그리고 2층에는 미니거실과 하린 효린이 방BTS 팬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균 대전집 3층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단독 공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김태균 집에서 살고싶어요많은 집들으 봐았지만 김태균 주택 만큼 감탄사 나왔던집은 없었던 것 같아요!

 

 

여기가 바로 김태균 독립 공간인데다들 부러하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정리 슈돌에서 공개된 김태균 집 어디세종 대전집으로 주택인 타운하우스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슈돌 김태균이 하린이의 남사친을 만나는 모습을공개했는데요 아침부터 꽃단장 중인 하린이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하린이가 좋아하는 남자친구박세현이 방문하는 날 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김탠균과 함께 하린이는 꽃단장 중이었는데요안꾸며도 이쁜데 남자친구 세현이 한테 더 이뻐보이고 싶은지꾸미는 모습 왜이리 귀여운거죠 ㅋㅋㅋㅋㅋㅋ

 

 

머리핀도 바꿔 껴보고, 옷에 어울리는 소품까지 고르는하린이가 귀여워 김태균의 '아빠 미소'를 유발했는데요또한 하린이는 세현이를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준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유치원에서도 하린이는 세현 바라기라고세현하린이한테 이쁘다는 소릴 듣고나서입에 귀에 걸렸다고 ㅋㅋㅋㅋㅋㅋ

 

하린이 아빠 앞에서도 숨길 수 없는 입꼬리 ㅋㅋㅋㅋ

 

 

김태균 한테 하린이 애교부리는거 봐봐요진짜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세현이가 좋은 이 유가 아빠 닮아서 좋닥어쩜 저렇게 말도 이쁘게 하는건지!

 

 

 

김태균 하린이가 남사친 세현이에게뽀뽀했다는 소식이 충격받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세현이가 집에 도착하고, 하린이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 피었는데요하린이는 언니 효린이 앞에서 세현이와 결혼할 거라고충격발표까지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두 아이의 행복한 시간을 지켜보던 김태균 하린이 모습에"아빠 기분 이상해"라며 묘한 감정을드러냈다고 하는데 기대되네요 ㅋㅋㅋ

슈돌 김태균 세종 집 어디 대전집 타운하우스 주택 (ft. 하린) 포스팅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