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두번째 남편] 92,93화 줄거리 내용 윤재경 불륜 들통?

by issue-watch 2021. 12. 27.

두번쨰남편

 

 

두번째 남편 92회 김수철 윤재경 불륜?!

 




윤재경은 제이타운 공사비를 위해
경매 그림을 내놓았고 이를 알게된
샤론 역시 경매 참가해 20억원을 주고
그림을 낙찰받게 됩니다.

샤론박 윤재경에게 어떤 복수를 위해 경매
나타났는지 궁굼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한편 김수철을 또 한번 이용하는듯한
윤재경은 불륜을 저지르기 까지 합니다.

두번째 남편 92회 93회 시작하겠습니다.


 

 

 

 






한옥베이커리에 들린 봉선화는
할머니 유품상자에 아기 신발과 사진이
없어졌단 사실을 뒤늦게 알게되는데요

윤재경이 훔쳐간게 언제인데
이제 확인한다는것 자체가 ...




 

 






그리고 봉빛나를 그리워하고 있는 주해란
바로 앞에 딸을 두고도 못알아보니
안타까움 뿐이네요




 

 

 

 

 







한편 주해란은 태양이가 유치원 검진결과에서
혈액형이 RH-O형이 나왔다고 말하자

윤대국은 우리집안에 O형이 없는건 물론이고
RH-형 없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게 되는데요

게다가 윤재경 혈액형도 AB형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문상혁은 자신의 혈액형
RH-O형 이라고 얼버부리게 되죠

근데 너무 어이가 없는게 AB형
RH-O형 사이에서 O형 나올수가 없는데 ㅋㅋㅋㅋㅋ




 

 






그날밤 샤론박 윤재민 와인하면서
데이트를 하자 방해하는 문상혁
결혼도했고 와이프도 있는데 꼭 자기가 버렸던
여자는 남주기 싫은 그런건가?





 

 

 

 

 







그러면서 문상혁에게 자기 여자였다면서
봉선화 쉽게 마음줄 여자아니라고 경고까지 합니다.


"샤론으로 형님 옆에 있다고 해도
선화가 형님 곁에 있다고 해도
마음을 열어주지 않습니다.

그저 형님을 이용하고 있을 뿐이라고요.
전 형님을 위해 충고하는 거예요.
제가 말했지 않습니까"




 

 






한편 재경은 제이타운 공사비 마련하기 위해
유명한 작가의 그림을 내놓게 되고
경매를 시작하게되는데요





 

 

 

 






당연히 봉선화는 그림을 훔치는줄 알았지만
놀랍게도 황금덕의 돈을 빌려
그림을 구매하겠다고 나서게 됩니다.




 

 

 

 

 







두번째 남편 92회 재경과 만난 샤론박은
자신을 부추기는 윤재경의 말을 듣고

"그럼 재경 말 들을게 20억"

하지만 청소부로 위장한채 있는
황금덕 아마 그림을 바꿔치하는건지..????





 

 

 

 

 






갑자기 윤재경 김수철 키스를 하고
불륜을 저지르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막장도 이런 막장이 없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모든 순간에는 내곁엔 니가 있었어
너만큼 날 잘아는 사람이 있을까?"





 

 

 

 

 






두번째 남편 93회 샤론박(봉선화) 윤재민은
테라스에서 함께 빨리 하며
애틋함을 보여주는데요


근데 부잣집인데 저렇게 빨래한다는 설정이
뭔가 살짝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빨래 하는거야 빨래
너 응큼해 우리 색시 무슨생각하는거야?"



 

 

 

 





한편 예전부터 윤재경 주위를 맴도는
김수철의 수상함을 눈치챈 문상혁은
두사람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알게되는데요

솔직히 문상혁도 불륜해서 결혼했으면서
윤재경한테 버림 받아야 정신차릴듯!


"여태 둘이 술 마신거야?" 둘이 연인이라도 돼?"



 

 





두번째 남편 92회 샤론은 그림값 20억원을
현찰로 들고오면서 사건이 터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20억이니까 세어봐야겠지?
돈세는 기계 있나?"


두번째 남편 92회 93회 봉선화 윤재경
복수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