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솔로지옥] 유튜버 지아 송지아 신지연 나이 프로필 인스타 파라다이스 호텔 위치

by issue-watch 2021. 12. 27.

솔로지옥

 

 

솔로지옥 프리지아 신지연 인스타 직업 촬영지 호텔 섬 지옥도 위치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그중에서도 제일 관심이 높은 출연진
프리지아 송지아 신지연


 

 

 

 






일단, 솔로지옥 지옥도 라는 섬에서
출연진들이 함께 생활을 하게 되는데요

서로 마음이 통하는 커플들은 천국도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는 것!





 

 






솔로지옥 촬영지 섬으로 알려진 지옥도
위치에 대해서 궁굼증을 가졌는데요

현재 알려진 지옥도 촬영지 위치는
충남 보령에 위치한 대화사도라는 섬





 

 

 

 






솔로지옥 신지연
토론토 대학교에서 생명과학 전공하는 신지연


신지연 토론토 대학에서
뇌 쪽, 뇌 신경 쪽의 뉴로사이언스를
공부하고 있다"고 답했는데요





 

 

 

 

 







신지연은 "토론토 대학교에서
생명과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외할아버지께서 알츠하이머를 앓으셔서
그때부터 (전공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신지현 대학을 듣자
규현은 "토론토 대학교 되게 좋은 학교인데",
"세계 20위권이라는데요?"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요
반전 이미지가 있는듯!


(게다가 신지연 미스춘향 이라고 ㅋㅋㅋㅋㅋ)





 

 

 

 






솔로지옥 프리지아 (송지아)

'솔로지옥' 출연 중인 유튜버 프리지아
프리지아 송지아의 성격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인데요




 

 






'솔로지옥'에서 프리지아는 김현중과의
데이트를 즐기던 중 김현중이 프리지아(송지아)에게
"나는 좀 사랑받고 배려해 줄 줄 아는 사람이 좋은데"라며
서운함을 표현했는데요

이에 프리지아 송지아는 "아, 그런 생각 했구나?
알았어 챙겨 줄게"라며 쿨한 모습을
보이는 내용이 담겼기 떄문!






 

 

 

 






1997년생으로 올해 25살프리지아 (본명 송지아)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46만, 유튜브 구독자 약 58만 명을
거느린 뷰티 크리에이터다.
한양대학교 무용과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습니다.





 

 

 

 




솔로지옥 호텔
지옥도 섬 호텔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요
너무 다른 환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지옥 호텔 촬영지로 알려진곳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5성급 호텔이며
스위트룸으로 알려졌습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위치는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무엇보다도 솔로지옥 호텔 가격 찾아보니
가격 8000000원 (8백만원)
충격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송지아 프리지아 직업 유튜버
나이 25살


신지연 직업 토론토 대학생
나이 25살

송지아 인스타

 

신지아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