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낙산항 방파제 추락사고 50대 탤런트 배우 프로필

by issue-watch 2021. 12. 25.

나혼자산다

 

 

낙산항 추락사고 50대 중견 탤런트 배우 A씨 누구? 갈비뼈 골절 폐손상

 




50대 여성이 강원도 양양 낙산항 방파제에서
추락했다는 소식이 23일 전해진 가운데,
해당 사고자가 중견 탤런트 A씨인 것으로
뒤늦게 밝혀진 상황



 

 







50대 중견배우 A씨는 23일
오전 10시45분께 강원도 양양 낙산항
방파제를 걷던 중 갑작스러운 파도에 휩쓸려
4~5m 아래 바다로 추락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중견 탤런트 A씨는 파도 속에서도
바위 틈새에서 버티고 있었고, 동행했었던 B씨가
위험을 무릅쓰고 방파제 아래로 뛰어들어
중견배우 A씨를 업고 약 200m 거리에 있는
해안가 인근까지 옮겨 해경에 인계했었는데요





 

 

 

 






출동한 해경이 탤런트 A씨를 뭍으로 옮겨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고,

현재 중견배우 A씨는 서울로 옮겨져 치료 중이지만
갈비뼈가 골절과 부러진 갈비뼈에
폐가 손상되는 큰 부상을 입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갈비뼈 골절에 폐 손상 까지 알려졌지만
생명에 지장 없어 정말 다행입니다.





 

 






하지만 해당 사건에 대해
중견 탤런트 배우 50대 여성이 방파제 추락사고를 당해
해경 구조대에게 구조됐으며
타박상을 입었다는 소식으로 기사화되기도 했었는데요




 

 

나혼자산다 이장우 려운 집 오피스텔 아파트 위치 섞박지 레시피 쉑쉑 김장 석박지

 

이장우
1986.06.01 36살


려운
1998.08.26 24살


대한민국의 배우

 

 

나혼자산다 이주승 집 위치 빌라 효도르 운동법 (ft. 장동윤)

 

이주승

1989.07.20 33살
대한민국 배우


 

 

 

 






나혼자산다 이주승 등장했습니다!
드라마 해피니스에서도 신스틸러로
활약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는데요





 

 






무엇보다 놀라운점은 이주승 나이 33살..
누가봐도 20대 같은데 동안이네요!

해피니스 앤드류 정체 이주승 보고
연기 잘한다 생각했었는데
나혼자산다 등장하니 반갑네요!






 

 

 

 

 






이주승 집 공개했는데요
자취한지 10개월 차 라고 해요!

일단 인테리어는
누가봐도 자취 이제 막 시작한 집ㅋㅋㅋㅋㅋㅋㅋ




 

 








이주숭 집 빌라로 보여졌는데요
방 1개 화장실 거실 주방 테라스 구조로
되어 있는 빌라!

나혼자산다 오피스텔 층간소음으로
말 많았는데 이주승 집 위치 빌라인거 보면
문제는 일어나진 않겠어요 ㅋㅋㅋㅋㅋ


(정확한 이주승 집 위치 빌라 원룸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추후 집 빌라 자취방 위치 알려지면
댓글에 추가적으로 올려놓을게요!)







 

 

 

 






예전에 셔츠 입는 법 모르는 이주승
하고 짤 돌아다녔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만 봐도 묘한 매력을 가졌다 싶었는데
나혼자산다 이주승 '알면 알수록
더 모르겠는 이 남자'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장동윤
1992.07.12 30살


이주승 장동윤 연관검색어 바로 나오던데
절친 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이주승 장동윤 절친을 뛰어넘어
형제가 아닌가 싶을정도 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이주승 집 비밀번호 까지 알고 있더라구요!
이주승이 집에 이렇게 자주올거면
월세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주승 장동윤 집 테라스에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나섰는데

뭐랄가 이주승은 감성파라고 하면
장동윤은 이성파 모습을 보여주는듯 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이주승 장동윤 집에서 테라스 꾸미기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나혼자산다 이주승 효도르 운동법
공개했는데요

일단 밖에서 운동하는 이유가
실내에서는 파이팅이 안 나오고
해를 봐야 기분이 좋아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주승 동네에서 효도르 운동법을 보여줬는데
예전부터 효도르 선수 팬이었는데
효도르 훈려법 이라는 영상을 보고
동네 공원에서 운동한다고 하는데
알면 알수록 묘한 남자 ㅋㅋㅋㅋㅋㅋㅋ





 

 

 

 

 






공원에서 이주승의 러시아식 효도르 운동법
보는데 웃음 뿜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효도르 운동 같이 하는 친구 배우 구성환)


동네 공원 운동하러 나왔는데
목장갑 허리에 찬 벨트 까지
아무도 이주승이란 생각 못할듯 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이주승 효도르 운동하더니
갑자기 그로기 빠질거 대비해서
뺑글이 까지 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 격투기 할거 아니면 그로기 빠질
상황이 안오는데 왜하냐고 물어보니까

"사람 삶은 모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선배님 등장했다고 하는데
동네 자주 나타나는
복싱하는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주승 집 위치 어디죠
공원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이주승 집 빌라 공개부터
절친 장동윤 그리고 효도르 운동법 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