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사와 아가씨] 27화 줄거리 내용 진상국 이혼 박단단 새엄마

by issue-watch 2021. 12. 25.

신사와아가씨

 

 

신사와 아가씨 27회 세종이 아빠 진상구 박단단 새엄마?!

 



파편적 기억이 돌아오던중 조사라
박단단 사이를 의심하는 이영국(지현우)

단단에게 과거 사이를 묻지만
이미 약혼했기에 포기하려던 찰나
되찾은 기억들!

그리고 애나킴 위암 판정, 세종이 친아빠인
진상구 이혼하고 컴백하게 되면서
계속 일이 꼬여가는 조사라

신사와 아가씨 27회 시작하겠습니다!




 

 

 

 

 







조사라가 매달렸던 과거 기억이
돌아왔고 두번다시 나타나지 말라는
영국이 와- 이때 고구마 백개 먹은거
시원하게 내려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영국 기억이 돌아오자 치사하게
왕대란 자기는 이번일에서
빼주는거라고 못박고 나서는데요


"진짜 어쩌려고 그래"

"결혼만 하면 되는데 저 여기서 못끝내요"

"난 처음부터 몰랐던거야 난 아닌거야"







 

 

 

 








지금와서 발뺌하는 왕대란 말에
서운함 느끼는 조사라
왠지 나중에 폭탄 투척하고 사라질듯 ㅋㅋㅋㅋㅋ





 

 

 

 







신사와 아가씨 27회 약혼한 영국 떄문에
힘든 단단이(이세희) 애나킴과 떠나려고
관둔다고 아이들에게 전하지만
극구 반대합니다.


"선생님 이건 아니죠 이건 말도안되요"





 

 






세종 세찬 눈빛으로 말하기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박단단 새엄마로 만들자고 하는데





 

 

 

 

 






"선생님이 우리엄마 되는게
백배 천배 낫다 생각해"

"나도"



세종 세찬이 새엄마 되는거 찬성!

 






 

 

 

 

 






"그래서 우리가 오작교가 되어줘야해"


이세종 이세찬은 단단 영국 이어주기
계획에 돌입 ㅋㅋㅋㅋㅋㅋㅋ

이영국 옷 입은거 보니까
기억 돌아온거 맞네요!

영국이 22살 때 입었던 의상이 훨씬
잘 어울렸는데!

 





 

 

 

 







신사와 아가씨 27회 왕대란 이영국 기억
신경쓰랴 세련이 임신할까 걱정하랴 바쁨 ㅋㅋㅋㅋㅋ

저번에 파혼까지 한 마당에
기분좋게 허락해주지..


"애라도 생기면 어떻게? 그럼 진짜
빼도박도 못하는데"






 

 

 

 

 






위암 걸린 애나킴은 영국에게
혹시나 자기가 잘못되면 사업 관련해서
정리 해달라고 부탁하는데...


"나한테 무슨일이 생기면 내 일을 잘 마무리
해 줬으면 좋겠어"

"그게 무슨소리야?"

"사람 일 잘 모르는 거잖아"






 

 

 

 

 







애나킴 드디어 친딸인 단단이 한테
친엄마라고 고백하고 나서는건지?
단단이는 왜 울먹거리는거죠

 




"내가 한번만 안아봐도 될까?
미안해 단단아"




 

 

 

 







신사와 아가씨 27회 세종이 아빠 등장
진상국 이름대로 진상인듯!

이혼하고 나니까 조사라한테
돈빌려달라고 협박하고 세종이 친아빠
사실 알면 영국이한테도 돈뜯어 낼 기세


솔직히 조사라도 보기 싫은데 진상국은
더욱 보기 싫음

 






 

 

 

 






역시 진상국 때문에 조사라 위기에 처할때 마다
차건이 등장해서 구해주는데요

"뭐하는 사람인데 자꾸 와서 이래요?"






 

 







"너무 제 생각만 한 것 같아요"
"괜찮겠어요?"


아이들 생각해서 미국으로 떠나는거
포기하기로 한듯 ㅋㅋㅋㅋㅋㅋㅋ





 

 

 

 

 





사라 영국과 결혼 포기할 수 없다고 질척되고
세종 세찬이 단단이 새엄마 만들기 계획!
진상국 등장으로 위기에 처한 조사라
신사와 아가씨 27회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