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mbc 복면가왕] 겨울아이 가수 누구 정체 이무진

by issue-watch 2021. 12. 19.

복면가왕

 

 

복면가왕 겨울아이 정체 이무진

 

복면가왕 겨울아이 정체 누군지 아시나요
저 듣자마자 바로 알았어요

 

 

 

 



이무진
2000.12.28 22살
서울예술대학교(서울예대)


대한민국의 가수.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화제가 된
서울예대 복도 영상으로
서울예대 복도남으로 얼굴을 알졌습니다.




 

 





이무진 유명가수전 통해서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
TOP3 안에 들면서
가수활동을 하고 있으신 분!



 

 

 

 

 




복면가왕 겨울아이 정체 목소리
딱! 듣자 마자 이무진이다 알겠더라구요

왠지 이번에 겨울아이가
가왕석을 노리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




 

 

 

 

 

 




곰발바닥 정체 이예준 역시
노래를 너무 잘하기 때문에
좀 어려운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복면가왕 겨울아이 정체 알고나서 부터
빨리 2라운드 어떤 노래를 선택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는중 ㅋㅋㅋㅋㅋㅋ



 

 



들을수록 빠져들게되는
맑고 깊은 음색을 가진 겨울아이


 

 

 

 

겨울아이 정체 이무진
복면가왕 어떤 활약을 할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