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집사부일체] 비투비 육성재 집 어디 위치 군대 전역 제대 복귀

by issue-watch 2021. 12. 19.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육성재 집 위치 아파트 군대 제대 전역 (ft. 정재형)

 

육성재

1995.05.02 27살

군대
국방부 근무지원단 병장
만기전역

입대 2020.05.11
제대 2021.11.14

 

 

 

 

 





와- 드디어 육성재 제대하고
돌아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집사부일체 육성재 계속 나오면
좋으려만. 일일 제자로 출격한다고!



 

 






분명 이때 까지만 하더라도
언제든지 집사부일체 육성제 전역하고
돌아올 수 있다고 했는데 ..


근데 육성재 군대 들어가기 전이랑
제대하고 나왔을떄랑 얼굴 변한게 없네요
여전히 잘생김...



 

 

 

 

 




아니 보통 군대 입대를 하면 머리빨 때문에
간혹 음..??

 

 

 



이런경우가 있긴한데 확실히 연예인들은
남다름 ㅋㅋㅋㅋㅋㅋㅋ


육성재는 군대가도 잘생겼는데
전역하고는 더 훈남 된 듯!



 

 




이승기 육성재 전역하고 나서
민간인티 내려고 귀 뚫었다고 ㅋㅋㅋㅋㅋ


저도 육성재 집사부일체 나오는거 보면서
원래 귀 뚫었나? 이생각했는데




 

 

 

 





육성재 전역 신고 하려고 하는데
아직 하지도 않았는데
빨개지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 신고 하는데 정신없는 모습
오죽하면 병장 육성재 라고 말해야 하는데
전역 육성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심가득한 육성재
뎨뎨 편집 모음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얼굴 함부로 쓰던
예능 천재는 뭘 해도 잘생긴거죠!!!



 

 

 

 




확실히 전역 한달차라서 그런지
군기가 바짝 잡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육성제 제대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요즘 유행하는 오징어게임도
모른다고..ㅋㅋㅋㅋㅋㅋ


고난니 예상되는 예능복귀
이대로 괜찮을지 :)





 

 

 

 




무엇보다도 이번에 육성재 집 공개권 걸고
멤버들이랑 게임한다고 하는데
무조건 공개했음 좋겠다!


일단 과거 공개했던 육성재 집 위치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아파트로
알려진바 있는데요

멤버들이랑 같이 살았던 집이었기 때문에
현재 살고 있는 육성재 집 위치 아파트 어디인지
궁굼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과거에 육성재 레몬 먹고 얼굴 막쓰는거
진짜 웃겼는데 제대하고 나서도
망가짐을 두려워 하지 않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



 

 

 

집사부일체 정재형

 

 

 

 





그리고 육성재 제대한지 얼마 안됐기에
족집게 예능 사부님을 모셨다고 하는데
누가봐도 정재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정재형 집에 방문했더라구요!
정재형 집 위치는 이태원 동빙고동
고급빌라 단독주택으로 알려졌는데요




 

 

 

 





정재형 강아지 과거에 나왔던 안내견
해듬이 축복이 였었는데

알고보니 안내견 후보 강아지를
정재형 집에서 보살피고 사회화 교육하는
자원봉사 퍼피워킹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뭔가 좋은일 많이하시는듯!




 

 




정재형 집 플랜테리어 유명하잖아요
진짜 식물들 엄청 많은듯

식물 관리하는데 하루 시간
다가는건 아닐까 싶은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플랜테리어로 유명한것 뿐 아니라
정재형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엄청 많더라구요!




 

 




정재형 쇼파 탁자 피아노
정보 다들 방송에 나오고난 후에
관심 엄청 많으시던데

(정재형 피아노
야마하 브랜드라고 해요!)



 

 

 

 



정재형 집으로 방문한 집사부일체 멤버들
그리고 육성재 군대 제대 전역한 모습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