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내일은 국민가수> 고은성 유슬기 김영흠 이병찬 박광선 김국헌 시청률 채널 참가자

by issue-watch 2021. 10. 16.

내일은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 박광선 김국헌 고은성 김영흠 이병찬 (ft. 참가자 시청률)

 



시작부터 화제인 내일은 국민가수 시청률 또한 대박이더라구요!
첫회 부터 보여준 내일은 국민가수 시청률 18.0% 전국 시청률 16.1% 보여주면서
동시간대 지상파 종편 케이블 채널 시청률 1위를 보여주면서 정말 말 그대로 내일은 국민가수!

 

본격적으로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들을 만나보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박광선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너무 화려해서 누가 될지 전혀 예측이 되지 않는 상황
참가자들 중에서 박광선 또한 등장했는데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슈퍼스타K3 우승자가 나왔더라구요!

 

 


박광선이 내일은 국민가수 나올 실력은 뛰어넘지 않았나 싶은데
이미 우승자였기에 또 다시 나온것 자체가 솔직히 충격적이긴 했어요!

 

 

 

 


백지영 또한 "반칙이야" 라고 말할 정도 ㅋㅋㅋㅋㅋㅋ

 

 

내일은 국민가수 김국헌

 

두번째 만나볼 참가자는 김국헌
가수로 알려져 있었기에 확실히 노래실력이 남다름을 그대로 느꼈는데요

내일은 국민가수 김국헌 또한 참가자로 나오면서
오디션의 아픔을 겪었지만 다시 도전을 한 만큼 이번엔 제대로 된 노래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김국헌 나이 25살

 

 

 

 

내일은 국민가수 유슬기

 

성악계 아이돌로 알려져 있는 유슬기
노래를 부르자 다 들 감탄을 할 정도였는데
왠지 유슬기 참가자도 높은 순위권안에 들어서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고은성

 

그리고 하이라이트 라고 할 수 있는 참가자는 바로 고은성!
내일은 국민가수 고은성 이미 뮤지컬 프린스라고 불릴만큼 유명하시다고 하는데
확실히 무대에서 보여주는 포스가 남다름이 느껴지긴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김영흠

 

김영흠 노래 듣고 진짜 중독성이!
가수로 활동중이신데 왜 지금까지 몰랐었나 싶을 정도!

김영흠 나이 25살 이라고 알려졌는데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김영흠 왜지 TOP 10위 안에는 들지 않을까 싶기도 학
솔직히 참가자 전원 노래를 다 잘불러서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특히 제일 기대되는 참가자는 바로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음 하나 하나가 정확하면서 흔들림 없는 노래를 들려주는데
이분은 진짜 와-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

 

 


이번주에 등장하는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들은
슈퍼스타K5 준우승 했었던 박시환 데이비드오 유슬기
김영근 고은성 김영흠 뿐 아니라 새롭게 얼굴을 보여주는 중학생이라는게 믿기지 않은
류영채 김형석 등등 다양한 참가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시청률 18% 넘어서게 되면서 이번 2회 시청률은 더 높게 나오지 않을까
기대감 그리고 어떤 참가자가 나올지 궁굼해지네요 :)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시청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