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김병현 현주엽 허재 납도 섬 어디?

by issue-watch 2021. 9. 20.

 

 

안싸우면 다행이야 납도 섬 위치 안정환 김병현 현주엽 허재 등장!

 

개인적으로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김병현 현주엽 허재 케미가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이번에 다시 등장하면서 새로운 섬 납도에서의 적응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납도 섬 위치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섬 방문하면서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납도 섬!

납도는 이름 그대로 납작하게 섬이 생겨서 납도 섬 이라고 불린다고 하는데요

회장인 안정환 역시 아직 한번도 방문하지 않은 곳 이라고 전했는데
물 이 왜이렇게 투명하던지 속안이 훤히 다 보일정도!

 

 


특히 안싸우면 다행이야 납도 너무 깨끗해서 그런지 이전에 보여주던 섬 황도보다도
먹거리가 더 풍부해서 지난번보다도 더 제대로된 먹방을 계속 선보였는데요

특히 자연산 멍게가 왜이리 많은거죠? 처음에 다들 저게 뭐야? 라고 했다가
자연산 멍게를 보고 놀라게 되는데 대부분 양식을 하기 때문에 자연산 멍게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데
납도의 남다름을 그대로 보여주더라구요! 자연산 멍게는 그 향히 정말 장난아닐 것 같더라구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납도 위치는? 무엇보다 제일 궁굼한게 납도섬 위치였는데 안싸우면 다행이야 납도 : 경남 통영 욕지면 노대리 납도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한편 자연산 멍게부터 돌문어 까지 재료들을 준비한뒤
멍게 비빔밥을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허재는 멍게비빔밥 한 입 먹고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자 이에 안정환은
"아무말 안하고 먹는거면 맛있다는 거야" 라고 말할 정도!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듯한 입안 가득 퍼지는 멍게향을 그대로 느끼는 것 처럼 보이는데
당장 납도로 달려가서 먹고싶을 정도!

허재 "진짜 맛있다" 라는 말을 계속 거듭했는데요

 

 


고추장 듬뿍 넣고 깨 참기름 까지 거기다 푸짐하게 올라간 멍게와 문어까지
입안에 가득 퍼지는 해산물을 그대로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는 현주엽 ㅋㅋㅋㅋㅋㅋㅋ

안싸우면 다행이야 현주엽은 항상 먹는거에 진심인 모습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항상 뭘 먹든 너무 맛있게 먹는 것 같아요!

 

 


추석맞이 역대급 한상차림 모습을 보여주는데 혹시 자연산 곰장어 먹는건가요?????

불향 제대로 입혀서 먹음 당연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모두 둘러 앉아 함께 맛보는 납도의 맛을 제대로 보여주었는데요

 

 

안싸우면 다행이야 김병현 허재

 

특히 허재는 여전히 잔소리만 하고 사고치는 막내 김병현 ㅋㅋㅋㅋ
아니 허재랑 김병현 보고 혹형제라고 하는게 왜이리 웃긴거죠

안싸우면 다행이야 납도에서 현주엽은 메인으로 자연산 재료로
요리를 만들게 되는데 이에 모두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한 만큼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김병현 현주엽 허재 김병현 나이 1979년 43살 안정환 나이 1976년 46살 현주협 나이 1975년 47살 허재 나이 1965년 57살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현주엽 그리고 혹형제인 허재와 김병현 까지
납도 먹방과 적응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번엔 추석특집으로 7시 30분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