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몸신이다> 생리통에 자궁마사지가 효과적?

by issue-watch 2021. 9. 17.

 

 

나는 몸신이다 귀 마사지로 자궁 건강과 생리통 완화 자궁테라피 와이골 마사지 방법은?

 

나는 몸신이다 귀 마사지 하나로 자궁건강 부터 생리통 완화까지
도움을 주는 와이골 마사지 공개하고 나섰는데요!

아무래도 귀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하루에 귀마사지 3분만 해줘도
건강을 지킬 수 있고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걸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나는 몸신이다 와이골 마사지 방법이 무척 기대됩니다!

 

 

나는 몸신이다 귀 마사지

 

나는 몸신이다 자궁테라피 여성들에게
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중요한게 바로 자궁이잖아요!

저 역시도 생리통이 심한 편이기 때문에 이번 자궁테라피가 더욱 궁굼했는데요
아무래도 원인을 모르는 생리통 그리고 생리불순에는 자궁이 문제가 있다는 신호이기 때문에
그대로 두게 된다면 노폐물이 쌓이게 되고 결국 이로 인해서 질환이 생길 수 있다 하더라구요

 

 


특히 이번 나는 몸신이다 귀 마사지 즉 와이골 마사지로
귀만 보고도 바로 몸상태를 알아맞추는 이어테라피 전문가 등장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자궁 테라피

 

귀를 보자마자 생리통이 있다는 것 까지 맞추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내 자궁 체질을 알 수 있는 셀프 진단법 부터 그리고 귀 마사지로 생리통 완화 해주며
자궁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자궁 테라피를 소개했는데요

 

 

나는 몸신이다 와이골 마사지

 

귀 마사지에 주목하게 만드는 이유는 앞서 설명했듯이
귀 마사지 하나로 자궁건강 생리통 완화까지 해주는 와이골 마사지 방법을 소개 하기 때문입니다

와이골 마사지 하나로 여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모든것을 대공개 하고 나서게 되었는데요

 

 


나는 몸신이다 와이골 마사지를 직접 해보자
귀 마사지만 했을 뿐인데 혈액순환이 되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귀 마사지 하나로 자궁건강과 생리통 완화 까지 된다고 하니
이건 꼭 알아봐야겠더라구요

 

 


게다가 나는 몸신이닥 자궁테라피로 와이골 마사지 뿐 아니라
남성 전립선 기능을 위한 혈자리 까지 준비를 했기 때문에

과연 와이골 마사지 방법이 무엇인지
나는 몸신이다 8시 10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