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동상이몽 모델 이현이 아파트 어디? 남편은 누구? 대기업 직업 프로필

by issue-watch 2021. 9. 14.

 

 

동상이몽 이현이 집 위치 아파트 남편 홍성기 직업 삼성 대학교 정리!

 

동상이몽 이현이 남편 자녀 아들까지 공개하면서 화제를 얻은 바 있습니다!
특히 이현이 남편 홍성기 잘생긴 외모로 더욱 큰 관심을 얻었는데요

 

 


이현이 홍성기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 먼저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이현이 직업 모델
남편 홍성기 직업 삼성전자 반도체 개발을 하고 있는 엔지니어

이현이 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이대)
홍성기 대학교 아주대학교 공대

특히 이현이 대학교 이대 경제학을 전공한 걸로 알려지면서 놀라움을 자아냈었는데
모델로 데뷔를 했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직업으로 모델활동을 할거라고는 생각치도 못했다고 해요!

 

 


총 정리를 하자면 이현이 홍성기 직업 삼성 반도체 엔지니어
대학교 아주대 공대로 알려진 것!

 

 


그리고 동상이몽을 통해서 이현이 집 공개를 했는데요
이현이 집 위치는 서울 서초구 위치한 더샵 아파트로 알려진 상황!

 

 


이현이 아파트 더샵을 선택한 이유는 탁 트인 초록뷰가 보였기에
해당 아파트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깔끔한 화이트톤 거실이 돋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먼지 한톨 없는 깔끔한 주방
그리고 주방 정중앙에 거울이 있던데 주방에 전신거울을 놔둔 이유가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제일 부러웠던건 바로 거실 옆에 자리하고 있는
남편 홍성기 공간!

만화책 부터 시작해서 보드게임 TV 블럭
게다가 농구화 컬렉션 까지 있더라구요

게다가 방 정중앙에 있는 비밀테이블이 있는데 알고보니 남편 홍성기 생일에 맞춰
운동화와 함께 선물한 거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이현이 첫째 둘째 아들 방!
벙커 침대에 첫째 둘째 아들 모두 함꼐 잠을 자더라구요!

 

 


남편은 굉장히 계획적인 사람이라고 하는데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가 출근준비를 하지만
여전히 꿈나라 중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결혼 신혼생활 때 부터 지금까지 배웅해준적이 없다고
아침밥도 회사에서 잘 나오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쓸 일이 없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이현이 레스토랑을 2년 동안 운영한걸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 동상이몽 이현이 홍성기 두 사람은 레스토랑에 관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이현이는 레스토랑 관둔 이유에 대해서 너무 힘들어서 레스토랑을 관두게 되었다고 하는데
만약 지금까지 계속 레스토랑 운영을 했으면 이혼했을 수도 있다고 말할 정도!

(서래마을 위치한 곳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했다고 해요)

 

 

동상이몽 이현이 홍성기 편은 11시 10분에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