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solo 솔로 10기] 출연진 인스타 정리 영자 극대노 영숙 영철 영호 옥순 영식 정숙 현숙 상철 광수

by issue-watch 2022. 9. 29.
반응형

 

나는 solo 10기 28일 옥순은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서 단 한 번도 셀고라고 생각해 본적이 없던 나, 셀카 찍는 법 유튜브까지 찾아서 봤는데 이거 맞나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한 장 게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옥순은 무보정으로 셀카를 찍으면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연예인급 화려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영자는 지난 26일 오후 인스타 계정에 능력치 획득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사진 몇 장을 올렸고 사진에서 미용 관련 수료증이 담겨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중인 영자는 8년간 미용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영자는 현재 은행원인 영철과 호감을 주고 받은 상태이며 나는 solo 10기 영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잘 되면 미용실 차려줘야 하지 않을까, 전입신고라고 프러포즈 급 발언을 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번 나는 솔로 10기 영자는 솔로나라 10번지의 상황을 파악한 후 이미 실망해 버렸다고 극대노한 뒤 누군가를 찾아가 제 귀에 들릴 거라고 생각하고 말한 것 아니냐면서 일갈했고 이를 지켜보던 공감 리액션 여신 송해나는 금세 웃음기를 잃은 뒤 함께 분노했습니다.

 

데프콘 역시나 시청률 몇 프로 나올까라면서 안방을 초토화할 솔로나라 10번지의 로맨스 판도에 촉각을 곤두세웠습니다. 영자를 극대노하게 한 사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쏠리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solo 10기 출연진 인스타 정리.


 
 
 
영식 나이 37세 직업 외국계 기업 셰일즈 팀 근무. 옥순 나이 34세 직업 현대 모비스 생산직. 영자 나이 32세 직업 헤어디자이너. 영수 나이 46세 직업 ios 국제심사원. 영철 나이 36세 직업 은행원. 순자 나이 40세 직업 6급 공무원. 현숙 나이 31세 직업 발레 댄스 강사. 상철 나이 46세 직업 주류 도매업. 정숙 나이 45세 직업 부동산 경매, 미용사, 곱창집 운영. 영호 나이 38세 직업 현대 중공업 법무팀 사내 변호사. 광수 나이 41세 직업 삼성 보험회사 근무. 영자 나이 40세 직업 행정 6급 공무원.

나는 솔로 10기 옥순 영자 영수 영철 순자 현숙 상철 정숙 영호 광수 영숙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