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SOLO 10기] 옥순 영식 영자 영호 스포 인스타 최종커플 학력 인스타 나이 직업

by issue-watch 2022. 9. 29.
반응형

옥순이 올린 인스타 사진.

 
나는 솔로 10기 옥순 나이 34세 직업 현대 모비스 생산직. 옥순 학교 성균관대.

옥순 인스타.

나는 solo 10기 영자 나이 32세 직업 헤어디자이너.
 

영자 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영호 나이 38세 직업 현대 중공업 법무팀 사내 변호사.

영호 인스타.

 

현재 나는 솔로 10기에 출연중인 옥순이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를 통해서 함께 방송에 출연을 했던 10기 출연진들과 술자리 모임을 즐기는 근황을 알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옥순과 순자, 영숙은 옹기종기 모여서 밝은 미소를 보이면서 사진을 찍었고 옥순은 언니들 사랑한다고 글을 남기면서 친분과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옥순은 나는 solo 10기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영식과 진한 스킨십을 하는 사진이 공개되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옥순은 영식의 팔에 팔짱을 끼고 나란히 앉아서 미소를 지어 보였는데요. 이들의 자연스러운 밀착 사진을 본 시청자들은 최종 커플 스포 가능성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나는 솔로 10기 옥순은 영식과 찍은 사진을 빠르게 삭제했습니다. 해당 자리에서는 옥순, 영식, 순자, 광수, 영호, 영숙이 모여서 회식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전 기수에서 최종 커플 스포일러로 논란이 컸었던 만큼 출연진들의 인스타를 통해서 자발적인 스포가 더 이상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편 나는 solo 10기 영자는 지난 25일 인스타를 통해서 내 어깨를 보라는 글과 함께 역기를 들어 올리는 영상을 올렸고 영호는 이를 보고 왜 이렇게 힘들게 사는거냐고 댓글을 달아서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자는 영철의 선택을 받으면서 그대로 최종커플까지 갈 것인지 궁금한데요. 특히나 영자는 영식과 랜덤 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영철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