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의선 자녀 장녀 딸 정진희 결혼 남편 직업 나이

by issue-watch 2022. 5. 25.

정의선 자녀 딸 장녀 정진희 결혼 남편 직업 집안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대우가(家)와 사돈이 되는것으로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자세히 만나보겠습니다.

정의선 자녀장녀 정진희장남 정창철차녀 정진아(정의선 자녀 대해서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작년 자녀 중 장남인 정창철은 2021년 7월 24일 아버지 정의선의 명의로 등록된 제네시스 GV80 차량으로 음주운전하다가 청담대교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고 알려진바 있습니다.)

 

 

현대차그룹 정의선 장녀 딸 정진희는 다음달 27일 서울 강북의 한 교회에서 김덕중 전 교육부장관의 손자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소식을 전해왔었는데요

정의선 장녀의 결혼으로 인해 남편 직업 부터 집안 대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 현재 알려진바에 의하면 장녀 정진희 남편은 김 전 장관의 손자와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진희 남편 직업은 비슷한 시기 미국 동부지역에서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맞선을 보지 않고 연애결혼하는 집안 전통을 이어간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현대가는 집안의 풍습대로 정략결혼을 하지 않고 자녀들의 의지를 존중해주는 집안으로 알려졌지만 정진희 남편 역시 보통 집안은 아닌듯 합니다.

 

정진희 남편 집안은 김우중 대우그룹의 창업자의 형으로, 아주대 총장을 지냈으며 남편의 부친 김선욱(58)씨는 MIT 박사출신으로 아주대 교수를 지내다 에너지·파워 전문벤처기업 네스캡을 창업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정의선 장녀 딸 정진희 결혼으로 인해서 다른정보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확인이 어려운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정진희 남편 직업 대해서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추후 공개되면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의선 자녀는 장녀 딸을 포함헤 1남 2녀를 두고 있으며 이번 결혼은 장녀 정진희 결혼식으로 남편 집안 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