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전참시 이무진 집 아파트 위치 학교 대학 서울예대 소속사…

by issue-watch 2022. 3. 6.

전참시 이무진 집 아파트 위치 학교 대학 서울예대 소속사

이무진나이 2000년생 23살가족 부모님 여동생학교풍동초등학교 (졸업)고양풍산중교표 풍산중학교 (졸업)백마고등학교 (졸업)대학 서울예대 음악학부 (실용음악전공)소속사빅플래닛메이드엔터

 

 

 

토요일예능 전참시(전지적참견시점) 고막남친 이무진 등장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무진 집 아파트 까지 과감없이 공개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가수라서 무조건 본방사수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전참시 이무진 나올 수 있었던건 바로 싱어게인 특이한 음색으로 심사위원 올킬하면서 화제성 1위 까지 오르게 되었으며 싱어게인 3위 최종 TOP3 들면서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인데요

 

전참시 이무진 집 아파트 공개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너무 웃긴게 아침에 일어났을 때 부터 잠들때 까지 일상생활이 노래로 시작하고 노래로 끝난다고 하는데 진짜 집에서 씻을 때 마저도 노래하는 모습 ㅋㅋㅋㅋㅋㅋ

 

 

이무진 집에서 씻으려고 하는데 잠옷 입고 씻어야 하냐면서 ㅋㅋㅋㅋㅋ 너무웃긴게 샤워 할 때 마저도 알 수 없는 노래 부르는데 확실히 음악에 대한 열정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는 듯!

 

 

이무진 집 아파트 위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알고보니 일산 풍동 위치한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다고 해요! (알려진바에 의하면 이무진 집 위치 일산 숲속마을 아파트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일산에 사는지는 방송 통해서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웃긴게 씻고 나와서도 계속 되는 이무진 노래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예능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앞으로 쭉- 나와주면 좋을것 같아요! (이무진 집 굉장히 넓던데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 아파트 인건지.??)

 

그리고 이무진 소속사 궁금해서 찾아보니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소속사라고 알려졌는데 알고보니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소속사 라고 해요! (소유 부터 허각 하성운 이무진 같은 소속사 이더라구요)

한편 이무진 학교 방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에 복학생으로 다시 대학 다니는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무진 대학 모두 알다싶이 서울예대 다니는걸로 알려졌는데요

 

확실히 이무진 대학에서 지내는 모습 보니까 뭔가 어려보이는듯! 알고보니 데뷔 하기 전 부터 이무진 학교에서 '서울예대 복도남' 으로 유명했었기 때문에 과연 학교에서 보여주는 이무진 모습도 궁금해 지네요!

전참시 이무진 집 아파트 부터 대학 학교 서울예대 복학생 일상 까지 자세히 만날 수 있습니다!

전참시 이무진 집 아파트 위치 학교 대학 서울예대 소속사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