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산다 곽윤기 숙소 기숙사 위치 mbti 밥버거 국화빵 더치페이⟡

by issue-watch 2022. 3. 5.

나혼자산다 곽윤기 숙소 기숙사 위치 mbti 밥버거 국화빵 더치페이

곽윤기나이 1989년생종목 쇼트트랙대한민국의 남자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자 유튜버

 

 

나혼자산다 곽윤기 등장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림픽 끝나면 등장했으면 좋겠대 했는데 실제로 곽윤기 숙소 기숙사 생활까지 보게 되다니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냈는데요!

 

나혼자산다 곽윤기 윌슨과의 만남 성사에 기뻐하는 모습! 무엇보다도 곽윤기 숙소로 알려진 기숙사에서 생활한지 벌써 9년차 라고 하는데요 알고보면 쇼트트랙 선수이지만 은퇴를 위해 유튜버 구독자 120만명이 벌써 넘었더라구요 (지금 들어가서 곽윤기 유튜버 구독자 보니 127만명)

 

 

본격적으로 곽윤기 숙소 기숙사 생활을 보여주었는데 숙소에서 생활하는데 생활비 30만원 적으면 10만원 밖에 나오질 않는다면서 투철한 절약정신 까지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곽윤기 숙소 기숙사 및 동네 위치 대해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현재 지내고 있는 곽윤기 숙소 위치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쪽에 위치해 있는듯 해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곽윤기 동네 걸어다니기만 해도 모두가 알아보는데요 게다가 초등학생 까지 알아보자 너무 기뻐하는 모습 :)

 

무엇보다도 곽윤기 밥버거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역시 봉구수밥버거 주문! 아무래도 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하다보면 분식이 생각난다면서 밥버거 선택하는 모습 (알고보니 배달료가 너무 비싸서 직접 걸어서 포장해온다고 해요!)

 

 

밥버거 포장 이후 곽윤기 국화빵 먹으러 가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와..추억의 국화빵 팥 슈크림 까지! 왠지 국화빵 좋아하시는 분들 나혼자산다 보고 곽윤기 숙소 위치 까지 찾아가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곽윤기 국화빵 먹는거 보고 동네 국화빵 파는곳 없는지 바로 찾아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도 놀라운건 곽윤기 mbti I 라고 알려졌는데 다들 mbti 검사 다시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곽윤기 mbti ISPT 라는 소식에 혼란을 주었지만 다행히 다시 바뀌었다고 하는데 과연 곽윤기 MBTI 변경된건 무엇일지 궁금하긴 하네요!(아무리 생각해도 곽윤기 MBTI 내향형은 나올 수 없는듯 ㅋㅋㅋㅋㅋㅋ)

 

한편 곽윤기 더치페이 전도사로 불린다고 하는데요 후배들과 식사할 때 마저도 무조건 더치페이 한다고 하는데 투철한 절약정신까지 나혼자산다 곽윤기 숙소 기숙사 생활하는 모습 부터 MBTI 까지 자세히 만날 수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곽윤기 숙소 기숙사 위치 mbti 밥버거 국화빵 더치페이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