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퀴즈 박재민 스노우보드 해설 곽윤기 김아랑◒ 황대헌 최민정 이유빈 이준서 짬짜미 쇼트트랙▇

by issue-watch 2022. 3. 4.

유퀴즈 박재민 스노우보드 해설 곽윤기 김아랑 황대헌 최민정 이유빈 이준서 짬짜미 쇼트트랙

수요일 예능 유퀴즈온더블럭 쇼트트랙 선수인 곽윤기 김아랑 황대헌 최민정 이유빈 이준서 부터 박재민 스노우보드 해설 까지 등장했는데요 본격적으로 만나보겠습니다.

 

 

베이징 동계 올림픽 또 한번 달아오른 응원의 열기를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제일 기대되는건 쇼트트랙 곽윤기 김동욱 박장혁 황대헌 이준서 그리고 여자 쇼트트랙 김아랑 최민정 박지윤 이유빈 서휘민 까지 등장하더라구요!

 

유퀴즈 쇼트트랙 선수들의 등장 아무래도 예능 출연하기 전 이준서 짬짜미 논란으로 인해서 과연 등장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히 황대헌 곽윤기 모두 등장하더라구요!

 

이준서 짬짜미를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내뒤로다준서' 유튜브채널에서 영상을 올렸었는데요 그 당시 베이징 올림픽 참여하기 위한 과정 영상을 올렸는데 이에 짬짜미 한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어나게 된 것! (짬짜미 뜻 남모르게 자기들끼리 약속이나 수작을 하면서 승부조작하는 의미)

현재 쇼트트랙 이준서 짬짜미 해명은 나오지 않았는데 방송 통해서 해명할지 아마 다들 많은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무엇보다도 유퀴즈 황대헌 곽윤기 이준서 박장혁 김동욱이 등장하면서 이번 12년 만의 계주 은메달 그리고 황대헌 금메달 비하인드역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중국의 편파판정 속에서도 성과를 낸 남자 쇼트트랙 대표팀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 곽윤기 김아랑 케미 역시 너무 궁금했지만 아쉽게도 남자 여자팀 따로 등장하더라구요!

곽윤기 김아랑 예능에서 계속 같이 등장하는데 앞으로 활약이 더욱 기대되긴 하네요!

 

 

그리고 유퀴즈 최민정 이유빈 김아랑 박지윤 서휘민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특히 여자 쇼트트랙 2연속 금메달과 계주 3연속 메달 까지! 무엇보다도 최민정 금메달을 따기 위해 어떤 작전을 세웠는지 하루 훈련 일과 까지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유빈 이준서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알고보니 이유빈 오빠 이름도 이준서 더라구요! 처음에 이유빈 이준서 쇼트트랙 대표팀 진짜 남매인줄 알고 놀랐는데 동명이인이었네요!(진짜 이유빈 이준서 오빠는 현재 해군에서 군 복무중이라고 해요!)

 

 

유퀴즈 박재민 해설 등장한다고 알고보니 출연 요청이 쇄도 했을 정도! 저도 솔직히 박재민 스노우보드 아나운서 인 줄 알았거든요 근데 얼굴은 너무 많이 본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배우 였어요!

박재민나이 1983년생 40살직업 비보이 출신 연기자로 교수 번역가 방송인 스노우보드 농구 해설위원 등 여러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재민 스노우보드 해설 직업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데 알려진 직업만 무려 10가지 넘는다고 ㅋㅋㅋㅋ 게다가 학력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 박재민 학력이 서울대학교 서울대학교 대학원 까지 졸업했다는..

오죽하면 박재민 스노우보드 해설 들으려고 우리나라 선수 출전하지 않아도 챙겨볼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경기의 맛을 살리는 십잡스 해설위원 박재민 활약 너무 기대되네요!

유퀴즈 박재민 스노우보드 해설 곽윤기 김아랑 황대헌 최민정 이유빈 이준서 짬짜미 쇼트트랙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