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6기 직업 인스타 옥순⌔ 영숙 정숙 영철 영식 영수 영자

by issue-watch 2022. 3. 4.

나는 솔로 6기 직업 인스타 옥순 영숙 정숙 영철 영식 영수 영자

나는 솔로 6기 직업 인스타 공개되었는데요 옥순 영숙 정숙 영철 영식 영수 영자 출연진 모두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수 직업은 미 육군 대위라는 직업을 공개해 솔로남녀들의 ‘찐 리액션’을 유발했는데요 이어 쏟아지는 질문을 독차지하며 인기를 과시했습니다.

 

영수 나이는 36살 한국에서 살다가 미국 메릴랜드 이민은 간 이후 10년전 직업인 미국 장교로 이모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영수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 건들면 저 가만 있지 않을 거예요’라는 아찔한 무반주 자작랩까지 선보여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호 직업은 운동선수로 추측을 받았지만 반전으로 국악 연주자로써 주 전공은 타악기라고 공개했는데요 영호 나이 31살 너무 동안이시더라구요!

 

 

영호 직업은 혀재 공주시립창극단 소속 타악기 연주자 이지만 영호는 직업으로 오히려 “유명한 예술인이 되기보다는 좋은 아빠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결혼에 대한 진정성과 굳은 의지를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식 직업 자동차 대기업 IT 기획자로 공개했는데요 전산팀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나이는 36살로 동안이시더라구요!

 

 

‘나는 SOLO’ 출연을 위해 1년을 기다렸다는 영식은 “결혼 후 자녀를 희망하지만 배우자와 먼저 상의할 부분”이라며 1기 영식을 연상케 하는 모범답안으로 솔로녀들의 마음을 뒤흔들었으며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 졸업을 하면서 직업에 대해서 언제든 이직이 가능하다는 발언까지 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철 직업 대해서 다들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역시나 2개의 대형 피트니스를 운영하는 피트니스 사업임을 알렸다. 그는 MBA 과정까지 밟고 있는 ‘열정맨’으로 박수를 받았습니다.

 

 

특히 영철 직업으로 알려진 헬스장은 두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두 지점 각각 평균 300평 정도가 되며 회원수 역시 2000명이 넘는다고 하면서 능력남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광수 직업 변호사 누가봐도 전문직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확실히 반전이 없는게 반전인 광수의 직업! 게다가 서울대학교 졸업한 이후 현재 광장 변호사 라고 하던데 알려진 바로도 광장 변호사 연봉 어마어마 하다고 들었는데 대단한 듯!

 

 

광수 직업 변호사 나이 36살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까지 열창해 매력을 어필한 바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솔로 6기 상철 직업 서민갑부 출신으로 알려졌는데요 나이는 33살 솔직히 약간 나이 듣고 놀라긴 했어요! 특히 상철 직업 테일러숍을 운영하는 CEO라는 직업을 공개해 감탄을 유발하는가 하며 “결혼 준비는 완벽하게 다 돼 있다. 신축 아파트까지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상철 직업 테일러숍으로 알려진곳이 서민갑부에 출연해서 그런지 영앤리치의 위엄을 과시한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이쁘다고 생각하고 있는 나는 솔로 6기 영숙 직업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이며 나이는 30살 이라고 하는데요 알고보니 홍익대학교 미대 졸업했다고 해요

 

 

게다가 가족관계는 위에 연년생 언니 1명 쌍둥이로 본인은 둘째 막내 쌍둥이 동생이 있다고 하는데요 영숙은 "예의 없는 걸 싫어하고 굉장히 보수적이다. 싸울 때는 상대방의 말도 전부 받아적는다"고 자신을 소개했는데 영철이랑 이어질까 싶으면서 왠지 정숙이 치고 들어오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나는 솔로 6기 정숙은 35세의 7년 차 공무원이라는 프로필을 공개해 "최고 동안"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탁구, 웨이크보드 등 각종 운동을 좋아하고, "남자친구의 친구들, 할매, 할배들이 저 좋아서 못 산다"고 대구를 접수한 애교를 발산했는데요 요즘 정숙이 영식을 좋아하는것 같으면서도 영철과 지내는 모습 때문인지 말들이 많은 듯! 아무래도 연애프로그램인 만큼 정숙을 쭉- 지켜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순자 직업에 대해서 "아무도 제 정체에 근접하시지도 못했다"면서 나이는 32살 직업은 영어 유치원 강사라는 반전 프로필을 공개했는데요 사실 중앙대학교 성악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특히 순자는 성악을 전공한 압도적 가창력으로 그는 즉석에서 노래를 불렀다. 또한 "부모님까지 믿어준다면 결혼에 대한 확신이 있다"고 강력한 결혼 의지를 드러낸 만큼 영수와 잘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귀여운 나는 솔로 6기 영자는 영호를 향한 일편단심 마음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영자 직업은 컴퓨터 관련 유통업계 MD 이며 나이는 30살

 

 

특히 영자는 "키가 작고 귀여우신 분을 좋아한다. '장거리 커플은 안 해야지'라는 마음으로 나왔는데 이제 마음을 고처야 하나?"라고 영호만을 향한 '러브 시그널'을 던졌는데 잘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나는 솔로 6기 옥순 나이 28살 직업 고려대 졸업 이후 카드사 근무하는 직장인으로 알려졌는데요 특히 옥순은 현재 직업으로 알려진 하나카드에 퇴사를 했으며 새롭게 한의대 입학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옥순 이상형은 "무쌍에 운동을 좋아하고 웃는 게 예쁜 남자"라고 의미심장한 이상형을 전했는데요 첫인상 선택에 있어서 영수를 선택한 만큼 어떤 결과가 이어질지 더욱 기대되네요!

 

마지막 나는 솔로 6기 현숙 직업 화장품 의약품 회사 인허가 담당 나이 34살로 밝혀졌는데요 무엇보다도 현숙은 "고구마를 진짜 좋아해서 농사까지 지을 정도"라는 독특한 자기소개를 했었는데요 진심 고구마 사랑이 느껴지는 듯!

 

나는 솔로 6기 인스타영숙 인스타

옥순 인스타

영수 인스타

나는 솔로 6기 직업 인스타 옥순 영숙 정숙 영철 영식 영수 영자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