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다시 보고싶은 드라마 밀회 1회 김희애 유아인

by issue-watch 2022. 3. 4.

다시 보고싶은 드라마 밀회 1회 김희애 유아인

JTBC 월화드라마 다시보고싶은 드라마 중에서 손에 꼽히는 밀회! 특히 김희애 유아인 박혁권 심혜진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은바 있는데요 찾아보니 2014년도에 방영한 한국드라마 인데도 불구하고 다시봐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특히 김희애 유아인 케미는 대박인듯! 본격적으로 밀회 1회 시작하겠습니다.

 

 

밀회 여주인공은 당연히 김희애로 오혜원 역을 맡았는데요 서한예술재단의 기획실장으로 뛰어난 업무처리로 주위 사람들에게 신임을 얻고 있죠 특히 해당 재단 딸인 영우의 시중을 들면서 유학을 마추게 되었는데요 사실상 피아노를 전공했지만 어쩔 수 없이 영재 발굴하는 재단에서 일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서영우(김혜은) 바로 재단의 딸인데요 유일한 친구인 오혜원(김희애) 폭력을 보이며 우위를 보여주지만 아마 주위사람들이 자신을 회피하고 애정결핍으로 인해 일부로 그러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죠

 

그리고 한성숙(심혜진) 알고보면 과거 술집에서 유명했지만 결국 서필원 음악 재단인 서필원 아내가 되면서 서한예술재단의 이사장인데요 이로인해 서영우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그리고 혜원의 남편인 강준형(박혁권) 서한음대 피아노과 교수로 나오게 되는데요 일단 밀회 1회 나오다싶이 가장먼저 이선재(유아인) 피아노 능력을 알아보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본격적으로 이선재(유아인) 피아노 천재라는 사실이 밀회 1회 부터 밝혀지게 되는데요 사실상 피아노과 학생도 아니고 그저 어릴적 피아노를 가지고 놀고 좋아하던 인물! 식당을 운영하는 엄마를 도와주며 퀵 배달을 통해 일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밀회 1회 선재는 퀵배달을 하러 서한아트센터 연주회 방문했던 찰나 오혜원의 모습과 셋팅된 피아노를 쳐다보던 중 자신도 모르게 피아노를 치게 되지만 오히려 이로 인해 보안직원에게 잡힐 위기에 처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다행이랄까요 준형 즉 혜원(김희애) 남편은 선재의 피아노실력을 한눈에 알아보게 되었고 와이프에게 한번 실력을 봐달라고 부탁을 하게 되는데요

 

그렇게 혜원의 집에 방문하게된 선재! 김희애 유아인 만남이 이어지게 되는데요 혜원 역시 선재의 피아노 실력에 감탄을 받게 되었고 두사람은 처음만났지만 피아노를 같이 연주하기 까지 하면서 선재에게 "특급 칭찬이야" 라는 말까지 전하게 되죠 그리고 김희애 유아인의 만남이 지속됨을 보여주게 되는데요

 

밀회 1회 그렇게 서한대학 피아노과 정시 지원을 제안을 받게 되는데 다시보고 싶은 드라마 그리고 김희애 유아인 케미 까지 볼 수 있기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시 보고싶은 드라마 밀회 1회 김희애 유아인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