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SOLO 5기] 출연자 나이 인스타 프로필

by issue-watch 2022. 1. 13.

나는 SOLO 5기 나이 직업 (ft. 나는 솔로 인스타)

나는 SOLO 5기 나이 직업 (ft. 나는 솔로 인스타) 포스팅은 나는 솔로 5기 26회 공식 영상 입니다.

나는 솔로 5기 직업 나이 인스타 공개하고 나섰는데요본격적으로 나는 solo 5기 인스타 직업 살펴보겠습니다.

 

 

영수 44살 직업 의사 40살에 의사가 되었으며 현재 신경외과에서 근무 중

 

 

 

 

영호 37살 사는곳 전라북도 군산 직업 건물주 및 안경사 군산 소재 아버지 건물에서 2년 넘게 안경점 운영중
 

 

 

 

 

 

영식 나이 35살 직업 치과의사 (10년차 경력 치의사) 평일 경북 예천에서 치과의사 본업 주말 서울에서 휴일

 

 

 

 

영철 33살 직업 프로그래머 운동선수x 직장 사는곳 충남 아산

 

 

 

 

 

 
정수 32살 직업 한국전기 안전공사 근무 중 (과거 직업 군인) 원래살던 곳 서울 직장으로 전주로 발령

 

 

정식 34살 학교관련 공간사업 운영하는 중
 

 

 

순자 34살 직업 경기도 스포츠과학센터 스포츠 심리 연구원 사는곳 서울 본가 서울송파
 

 

영자 35살 직업 사업가 취미 테니스 (테니스 사업하는 중)


 

 

 

정순 29살 직업 컴퍼니 매니저 공연 현장 전반적인 운영 담당 사는곳 경기도 용인
 

 

 

정숙 정순 자매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한양대학교 동기 였네요

 

 

정숙 29살 직업 해금 연주자 전공 국악 현재 음악공부 매진 중




 
영숙 29살 미국 살다다와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 잘함 직업 고등부 영어강사 이화여대 국제학부 졸업 서울대 대학원 중퇴






 

 

정자 31살 직업 대학병원 근무 이후 현재 간호직 공무원으로 근무중

나는 solo 5기 인스타 여자 출연진순자 인스타

영숙 인스타

 

정자 인스타

나는 솔로 5기 인스타 남자출연진영수 인스타

영식 인스타

영철 인스타

정수

 

나는 SOLO 5기 나이 직업 (ft. 나는 솔로 인스타) 포스팅이었습니다.지금까지 나는 solo 5기 나이가 제일 많은 영수부터 치과의사 외과의사 간호사 영어강사 직업 등등 만날 수 있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