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비서가 왜그럴까] 줄거리 내용 결말 박서준 박민영 키스신

by issue-watch 2022. 1. 13.

김비서가 왜그럴까 결말 키스신 (ft. 레전드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결말 키스신 사용된 이미지는 김비서가 왜그럴까 공식영상에서 가져왔습니다.

지금까지 로맨스 드라마 중에서 레전드 드라마를 꼽자면 김비서가 왜그럴까 라고 단연코 말할 수 있는데요 해피엔딩 결말과 키스신 까지 모든걸 갖췄다고 할까요 :) 2018년 방영된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한번씩 결말이 궁금해서 찾아보곤 하는데요본격적으로 김비서가 왜그럴까 결말 키스신 까지 만나보겠습니다!

 

 

 

이영준(박서준) 김미소(박민영)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고 영준의 엄마 최여사는 미소와 함께 식사 약속을 잡게 되는데요

 

 

 

알고보니 상견례 때 필요한 옷 구두를 사주기 위해서죠 너무 웃긴게 옷 전체를 사주는 시어머니 ㅋㅋㅋㅋ플렉스 제대로 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오히려 미소는 불편한 기색을 보입니다

 

 

다음날 상견례 식사자리에서 시어머니가 사준 옷 구두 가방 까지 꾸미고 나온 모습에 반한 영준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분홍색 원피스가 저렇게 잘어울리는 배우는 몇 없을 것 같어요! 너무 이뻐서 계속 쳐다보게 되는듯!

 

 

상견례 식사가 시작되고 이번에도 최여사는 미소에게 몸만 들어오면 된다며 가전제품부터 모든걸 준비해주겠다고 하지만 미소는 결심한채 자신의 소신을 전하면서 마음만 받겠다면서 직접 준비해보고 싶다고 전하면서 오히려 사랑받는 며느리가 됩니다 :)이러니 이영준 김미소에게 반할 수 밖에 없는듯!

 

 

한편 결혼준비를 시작한 영준과 미소 사이에서 갈등이 생기는데 그 이유는 영준에 비해 회사일로 치여 바쁜 미소로 인해서운함이 생겼기 때문! 보통 여자가 남자에게 결혼준비로 서운함이 생기는데 여기는 반대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드레스 피팅맞추기로 한날 마저도 미소는 일떄문에 약속 시간을 맞추지 못하게 되자 서로 서운함이 쌓인 두사람은처음으로 다툼을 하게 됩니다.

 

 

 

이에 영준은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절친 박유식을 찾아가지만 전와이프와 키스하는 모습을 보고 되돌아가는데이건 진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싸우고 돌아간 두 사람 사이에 먼저 화해를 하고 나선건 김미소!드레시 피팅 약속을 지키지 못했기에 샵과 미용실 까지 방문해 한밤중 셋팅하고 영준 앞에 나타나기 :)

 

김비서가 왜그럴까 키스신 볼때마다 어쩜 저렇게 이쁘게 키스할 수 있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비서가 왜그럴까 결말 두 사람의 키스신 + 결혼식으로 마치게되면서 해피엔딩 결말을 보여주는데요

 

 

 

지금까지 보여줬었던 김비서가 왜그럴까 키스신 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키스신이 많아서 놀랐어요!

 

 

김비서가 왜그럴까 결말 이영준 김미소 결혼식 하는 모습으로 끝나게 되는데요 로맨스 드라마 찾는 분들이라면 무조근 추천드리고 싶은 레전드 드라마 였습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결말 키스신 (ft. 레전드드라마)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